고객의 희망이 신흥의 미래, 전년대비 매출 6% 신장
상태바
고객의 희망이 신흥의 미래, 전년대비 매출 6% 신장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5.03.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제40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신흥(대표이사 이용익. 이하 신흥)의 제40기 정기주주총회가 지난 11일 중림동 신흥사옥에서 개최되었다.

이용익 대표이사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이번 주주총회에서는 출석주주 및 주식수 보고, 의장인사, 감사보고 및 영업보고, 이익에 의한 주식소각보고 순으로 진행 되었으며 의결사항으로는 재무제표 승인, 이사선임, 이사 및 감사보수한도액 승인의 건 등 모두 4개 안건이 상정되어 모두 원안대로 가결되었다.
 
특히 재무제표 승인의 건에서 매출액은 전년대비 6% 증가한 1,151억원, 당기 순이익은 17% 증가한 105억원을 달성해 중간배당을 포함하여 1주당 배당률 40%, 배당금액은 200원을 지급하기로 결의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 이용익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더 큰 매출 증가를 기대하게 했던 여러 요소를 감안할 때 한 자리 숫자 성장은 시장 변화에 좀 더 발빠르게 대처하지 못한 결과가 아닌가 한다”면서 “자책과 자성의 시간을 갖고 진취적이고 능동적인 대응을 통해 2005년을 세계적인 치과의료기기 제조 및 유통 전문기업으로 도약하는 원년으로 삼자”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이를 위해 신개념 치과 유니트체어 출시와 신기술 개발 및 신규사업 진출, 유통 채널 다각화로 국내의 경쟁 우위를 유지하고, 지난해 설립한 중국 상해지사를 거점으로 중국시장 및 세계시장 진출에 전력을 다하겠다”면서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신흥 성장 발전의 원동력인 ‘고객과의 신뢰’를 더욱 확고히 해 고객의 희망이 신흥의 미래라는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새로운 50년을 맞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