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치과 'Relationship'에 달렸다
상태바
성공하는 치과 'Relationship'에 달렸다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2.09.0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네스, 16일 병원시스템 구축 워크숍 개최…병원 성패 가르는 휴먼웨어 등 소개

 

▲ 윤홍철 원장
병원 가치 향상 및 내부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워크숍을 개최하고 있는 (주)휴네스가 올 하반기 더욱 업그레이드 된 강연으로 고객들을 만난다.

(주)휴네스는 오는 16일 'Relationship'을 테마로 병원시스템 구축 워크숍을 개최하고 진료와 환자, 그리고 직원의 '골든 트라이앵글(Golden Triangel)' 구축을 통한 성공병원 만들기에 대해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지난 2009년부터 지금까지 약 10여 차례 워크숍을 개최해온 휴네스는 병원의 가치 상승 및 가치 전달을 위한 가치터널 모델을 제시하고 경쟁이 아닌 내부 역량 강화를 통한 충성고객 증가 및 병원 수입 창출법을 소개해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워크숍은 'Clinic 3.0' 시대를 맞아 내부적으로 굳건하고 경쟁력 있는 치과를 만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를 총체적으로 소개하는 의미 있는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연자로는 윤홍철 원장(강남베스트덴치과)이 나서 'Clinic 3.0'으로 대변되는 뉴 패러다임의 포커스를 설명하고 병원의 성패를 판가름하는 휴먼웨어에 대해 직접 강연한다.

또한 환자자산 증가를 위한 환자와의 관계 구축, 활력 있는 병원과 견고한 팀워크를 위한 직원과의 관계 구축, 관계증진을 위한 새로운 술식 및 진료경향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워크숍 신청은 50명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원장과 직원 동시 수강 및 직원 3명 이상 수강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문의. 02-3475-52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