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신흥 자가미백제 ‘polanight’
상태바
[신제품] 신흥 자가미백제 ‘polanight’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10.1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각과민억제재 함유된 식약청 허가 제품…런칭 이벤트 매력적!

 

㈜신흥이 지각과민억제재가 함유된 자가미백제 polanight(제조원: SDI,호주)를 런칭해 개원가에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치아미백에 대한 관심은 뜨겁지만, 안전성을 보장하면서도 효과가 뛰어난 치아미백제 제품은 극소수에 불과해 치과의사의 선택의 폭은 매우 좁은 게 사실이었다.

polanight는 식품의약품안전청의 허가를 받은 몇 안되는 제품 중 하나이며, Carbamide Peroxide가 10% 포함된 자가미백제로 안정성이 검증된 제품이다.

홈블리칭으로 불리기도 하는 자가미백제는 치과에서 진단과 트레이 제작 등을 위한 제반 과정을 거치고 집에서 환자가 직접 간편하게 미백 시술을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오피스 블리칭으로 불리는 전문가미백제에 비해 미백치료의 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돼 환자의 만족도가 더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polanight는 국내 허가 제품 중 유일하게 지각과민억제재가 함유된 치아미백제로, 미백치료 시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시린 증상 즉 지각과민 현상을 방지해 환자들의 만족도가 보다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흥 관계자는 “미백 과정 중 시린 증상이 발생하는 것은 약제가 치아 속으로 침투해 들어가 치수를 자극하기 때문”이라며 “polanight에는 상아세관에 존재하는 신경 전달체를 일시적으로 마취시켜 지각과민증을 둔화시키는 지각과민억제재를 함유하고 있어 시린 증상을 크게 완화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미백치료 시 지각과민억제재나 다른 처치재를 따로 적용할 필요가 없어 간편하고 경제적일뿐 아니라 시린 증상을 호소하는 환자들의 불만에 대한 고민도 말끔히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polanight는 민트향이 나는 크리스탈 젤타입으로 점도가 높은 점액성의 제재여서 환자가 트레이를 물고 눕더라도 미백제가 흘러내지가 않으며, 불소가 함유되어 치질 강화, 치아우식증 예방 등에도 효과가 있다.

한편, 신흥은 polanight 런칭 기념으로 시린지 10개들이 패키지 1개 구입 시, 4개들이 패키지 1개와 손거울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손거울은 체어에 두면 환자가 직접 거울을 통해 자신의 치아색을 체크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치과에서 치아미백 상담을 위한 새로운 마케팅 툴로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돼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제품 패키지는 3가지 종류로, 시린지 4개, 10개들이 패키지와 대용량 50개들이 패키지가 있어 보다 경제적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제품 문의는 080-801-1577~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