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비타민, 2012년 최고의 상품 선정
상태바
덴탈비타민, 2012년 최고의 상품 선정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11.1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st of Best 상품 선정 이벤트…오는 25일까지 TOP 5 온라인 투표 참여 시 치과로 피자 배달

 

치과계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덴탈비타민’이 2012년 Best of Best 상품을 선정해 발표했다.

2012 덴탈비타민 Best of Best는 2012년 한 해 동안 회원들에게 안내된 다양한 컨텐츠 중 클릭률, 추천수, 이벤트 참여도 등을 분석해 엄선한 올해의 히트 상품으로, 특히 올해는 치과재료뿐 아니라 치과용 장비, 학술세미나 및 도서 분야에서도 Best 아이템을 선정해 더욱 흥미를 끌고 있다.

덴탈비타민은 Best of Best 품목 중 TOP 5를 고객이 직접 선정하는 온라인 투표를 진행하고 있으며, 실시간으로 투표현황을 공개하고 있어 더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TOP 5투표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치과로 피자를 배달해 주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제품리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뮤지컬 티켓, 커피머신,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선물을 사은품으로 걸고 있어 회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2012 덴탈비타민 Best of Best, TOP 5 투표는 오는 25일 마감되며, 비회원은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com) 회원 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덴탈비타민 관계자는 “2012 Best of Best 발표가 치과계 이슈 상품 및 히트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회원들에게 우수 상품을 한눈에 소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또한 고객들이 직접 TOP5 상품을 선택하는 이벤트를 통해 여러 회원들의 투표결과를 함께 보며 다른 치과에서는 어떤 상품을 현재 사용하고 있고, 왜 그 상품을 선호하는지도 알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이번 이벤트가 회원들에게 유용성과 즐거움을 동시에 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그 동안 덴탈비타민의 혜택을 누리지 못했던 비회원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회원 가입 후 이벤트를 즐기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덴탈비타민은 온·오프라인으로 회원들에게 신속,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컨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전시회의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한 만큼, 앞으로 보다 특화된 전시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하고 참신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갈 예정이다.

문의는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com, 080-811-220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