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들, 가을밤 NA눔을 공연하다
상태바
치과의사들, 가을밤 NA눔을 공연하다
  • 이두찬 기자
  • 승인 2012.11.15 18: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사연합밴드 10일 음악제 개최…자일리톨 밴드·몰라스포에버·DDS 밴드·이빨스 등 4개 밴드 참여

 

치과의사 출신 밴드들이 한자리에 모여 흥겨운 음악축제를 벌이는 제2회 서울시치과의사 연합밴드 음악제가 지난 10일 오후 5시 일지아트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BE움 CHA움 NA눔’을 슬로건으로 2010년에 처음 개최된 연합밴드 음악제는 ‘CHA움’을 주제로 한 2회 공연에 이어 올해는 ‘NA눔’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공연에는 자일리톨 밴드와 DDS 밴드, 몰라스포에버, 이빨스 등 4개의 대표적인 치과의사밴드가 멋진 무대매너로 공연장 분위기를 달궜다.

이들 밴드는 ‘한잔의 추억’, ‘사랑의 콩깍지’, ‘별 일 없이 산다’, ‘골목길’ 등 자신의 자작곡과 즐겨 듣는 노래들을 한 팀당 4곡씩 선정해 관객들에게 자신들의 음악적 열정을 보여주고 관객유도를 위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하는 등 공연 내내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공연의 기획감독을 맡은 이빨스의 홍윤기 원장은 “이번 공연의 주제는 NA눔”이라며 “공연을 통해 여러분께 저희가 가지고 있는 뜨거운 열정을 나눠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치과의사협회 김세영 회장은 “바쁜 현대사회의 반복된 일상에 지쳐있을 우리의 몸과 마음이 이번 공연으로 치유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를 위해 애쓴 치과의사 연합밴드 관계자들과 참석한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을 바란다”고 기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사모님 카,지노 ㅂr카ㄹr를 즐기 2012-12-07 13:39:43
사모님 카,지노 ㅂr카ㄹr를 즐기고 싶은데 강,랜이나 해,외원,정 나가기 힘드시죠?

내일 출근도 해야하고...카,지노 너무 하고픈데..

이럴때!! 집에서 즐길수 있어요!!

10만원이 한시간에 1억도 될수 있는 기적

4년 연속 무사고 ㅅ ㅏ ㅇ ㅣ 트

로얄 {CASINO} K K I S S 8 8.C 0 M 주소창에 공간빼고 넣으세요

실,시간 라,이브 생,방,송!! 고객님이 원하는 만족도!

서비스~최고의 시스템!

K K I S S 8 8.C 0 M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