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 2013 ‘메가톤급’ 이벤트 눈길
상태바
샤인덴탈 2013 ‘메가톤급’ 이벤트 눈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01.15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도·수복·접착 파트별 파격 전시특가 프로모션…보험청구·고객관리 통합 시스템 i-pro 런칭 이벤트도 주목

 

오는 27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 예정인 ‘제7회 2013샤인덴탈 학술대회’가 알찬 학술 프로그램에 이어 다채롭고 풍성한 전시 이벤트로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올해 7회째를 맞는 ‘샤인덴탈 학술대회’는 매년 초 치과의사와 진료스탭을 위한 학술 강연을 진행하면서, 개원가에서 가장 궁금해 하는 것만을 토픽으로 엄선하고 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며 새해를 여는 첫 번째 치과계 학술 행사로 확실히 자리를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샤인덴탈 학술대회는 치과기자재 유통 No.1 기업의 특성을 살려, 다채롭고 풍성한 전시 아이템과 파격 전시특가 프로모션을 한데 펼쳐 놓음은 물론 한 해의 트렌드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신제품 출시의 장을 마련하는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전시회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제7회 2013샤인덴탈 학술대회’는 그 어느 때보다도 다양하고 알찬 전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더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선 엔도, 수복, 접착 등 각 파트별로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파격 전시특가 프로모션이 눈길을 끌며, 레진, 엔도, 임플란트 각 부스마다 핸즈온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에게 각 각 Beautifil Flow Plus 혹은 OptiDisc, 셀렉션-K 임시근관충전재 혹은 근관세척제, 골이식재 OCS-B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개원 전시관이 별도 마련되어 임플란트 전용체어 Taurus G2i 출시 기념 고객평가단 모집 이벤트와 이번 학술대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는 새로운 치과용 보험청구·고객관리 통합 시스템 ‘i-pro’ 및 아이패드용 1-Process 통합관리 어플 ‘닥터패드’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제대로 관리하고, 제대로 청구하자!”란 슬로건을 내걸고 새롭게 출시될 ‘i-pro’는 런칭 기념 3년 무상서비스, 보험세미나 50% 할인 이벤트와 현장 체험 고객 전원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덴탈비타민’ 연계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덴탈비타민 사이트(www.dentalvitamin.com)에서는 현재 A, B, C 세션별 총 14개의 강연 중 가장 기대되는 강연 주제에 투표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오는 26일까지 참여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학술대회 현장에서 무릎담요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우리치과 유니폼 콘테스트 이벤트도 오는 22일까지 진행 중으로 치과 유니폼을 입고 사진을 찍어 보내주면 참여만 해도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이 증정되며, 학술대회 현장 투표에서 선정된 ‘베스트 유니폼상’과 ‘베스트 포즈상’ 수상 치과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어서 더욱 흥미를 더하고 있다.

덴탈비타민에서는 그밖에도 학술대회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9가지의 다양한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현장에서 새롭게 사이트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풍성한 별도의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27일 개최될 샤인덴탈 학술대회 등록신청은 샤인덴탈 홈페이지(www.shinedental.com)에서 세션별로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