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Hu-Friedy 발치기구 특가이벤트
상태바
신흥, Hu-Friedy 발치기구 특가이벤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02.25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딱 한 달간 실시!…Hu-Friedy가 뿌리 깊은 고민을 한방에 날린다

 

㈜신흥이 100년 전통의 핸드메이드 덴탈 인스트루먼트의 명가 Hu-Friedy(휴프리디) 발치기구에 대한 한정 특가 이벤트를 새롭게 진행한다.

그 동안 고객의 가려운 곳을 시원히 긁어 주는 Hu-Friedy 맞춤형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신흥은 이번에는 발치에 대한 개원가의 고민을 뿌리째 해결하기 위해 발치 기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팁이 무디고 내구성이 떨어지는 Elevator(엘리베이터)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아 본 경험이 있거나, 난발치 케이스에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기구를 찾고 있는 임상의라면 크게 반길 만한 이벤트라 할 수 있다.

명품기구 Hu-Friedy는 발치에 필요한 용도별 다양한 라인업을 완벽히 갖추고 있다. 가장 흔히 사용되는 엘리베이터는 물론 치주인대 제거에 최적인 얇고 날카로운 블레이드 형태의 Luxator(럭세이터)와 치은 제거에 사용되는 루트피커(Root Picker) 등 발치 시 필요한 모든 종류의 기구가 포함돼 있다.

신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의 명성은 익히 알고 있으나 평소 가격적인 부담감으로 인해 구입을 주저했던 개원의들에게 Hu-Friedy 발치 기구들을 좀 더 많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해, Hu-Friedy 기술의 확연한 차이를 보다 명확히 인식시켜 준다는 전략이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딱 한 달간 한정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에는 엘리베이터 및 루트피커 3개 세트를 182,000에 구입할 수 있다. 평소 개당 가격이 91,000원인 것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혜택이다.

구입가능 품목은 엘리베이터 E301, E34, E34S, E4, E5, 럭세이터 EL2C, EL2S, EL3C, EL3S, EL4C, EL4S, EL5C, EL5S, 루트피커 EHB2, EHB3 등 총 15가지 이다.

한편,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참여 방법은 080-801-1577~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