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고수들 ‘임상팁’ 동영상으로 보자!
상태바
숨은 고수들 ‘임상팁’ 동영상으로 보자!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03.0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비타민, ‘덴탈튜브’ 메뉴 오픈…치과계 동영상 컨텐츠 공유의 장 기대

 

치과계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com)이 치과계 동영상 컨텐츠 공유의 장 ‘덴탈튜브’ 메뉴를 오픈하며 또 한번 새롭게 거듭났다.

덴탈비타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덴탈튜브’는 사용자가 직접 제작한 다양한 치과 임상 동영상을 공유하는 ‘비타민 UCC’, 각 분야별 다양한 학술세미나 영상을 엿볼 수 있는 ‘학술·세미나’, 각종 치과기자재 제품에 대해 제조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정확한 사용법 영상을 서비스하는 ‘제조사 추천’ 메뉴 등 종류별 다양한 동영상을 한 데 모아 놓은 공간이다.

‘덴탈튜브’는 앞으로 사용자가 컨텐츠를 만들어가는 컨셉으로 서로의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고, 치과계 숨은 고수들의 임상팁을 한 자리에서 찾아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채워갈 예정이다.

특히 ‘덴탈비타민’은 치과계 숨어 있는 임상 고수들을 발굴해 내기 위해, 자신의 임상 노하우가 녹아 있는 UCC를 보내주는 모든 참여 치과에 와인과 동영상 제작에 사용된 재료의 50% 할인쿠폰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두 달에 한 번씩 ‘베스트 비타민UCC’를 선정해 스마트캡슐 커피머신을 증정할 예정으로 더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현재 덴탈비타민 사이트에 방문하면, 1·2월의 베스트 비타민UCC ‘LuxaCore Z & SA Luting 을 이용한 Zirconia crown’ 임상 동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UCC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덴탈비타민 관계자는 “앞으로 베스트 비타민 UCC 영상을 대상으로 연말에 추천수, 조회수가 가장 높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 동영상을 선정해 해외 제조사 신제품 교육 연수 특전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비타민 UCC 주인공이 되고 싶은 임상의는 덴탈비타민 사이트에 방문하여 이달의 비타민 UCC 품목을 확인한 후, 해당 제품 사용 동영상을 촬영해 웹하드(ID dvitamin, PW: dvitamin) 혹은 이메일로 보내주면 된다.

문의는 덴탈비타민(080-811-220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