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HDX 디지털파노라마 DENTIO
상태바
[신제품] HDX 디지털파노라마 DENTIO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04.03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파노라마와 세팔로가 하나로…다양한 촬영모드 지원 특징

 

덴탈CT 및 덴탈체어 전문기업인 HDX(대표이사 정학진)는 치과전용 디지털파노라마 신제품 ‘DENTIO’(덴티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DENTIO’는 디지털파노라마와 측면두부촬영(세팔로)를 하나의 장비로 운용할 수 있으며, 세팔로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분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파노라마 전용디텍터와 파노라마, 세팔로 겸용디텍터를 필요에 따라 선택적으로 장착할 수 있어 고객의 선택폭이 넓어졌다.

덴티오는 여러가지 촬영모드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인데, 파노라마 촬영 시에는 일반촬영과 TMJ 촬영모드를, 세팔로 촬영 시에는 Lateral, PA, SMV, Carpus 모드를 선택 촬영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획득한 영상은 DENTIO의 Image Processing Algorithm기능으로 최고의 화질을 자랑한다. 더불어 유저의 취향에 맞는 영상을 선택 할 수 있도록 필터 설정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HDX 관계자는 “DENTIO는 사용자 입장에서는 다양한 기능의 소프트웨어가 탑재돼 있고, 손쉬운 작동 및 뛰어난 이미지 품질로 정확한 진단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특히 DENTIO는 가격의 거품을 없앤 제품으로 향후 HDX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성능 좋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문의는 1588-275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