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의 손으로 만드는 치과기틀 다지기
상태바
치의 손으로 만드는 치과기틀 다지기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4.0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치 서경지부 GD 경영팀 3기 회원 모집…건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능·Open 세미나 필두로 본격적인 활동

 

건강사회를 위한 치과의사회 서경지부 GD 경영팀(이하 GD 경영팀)이  지속가능한 치과환경 개선을 위해 2013년 3기 회원를 모집한다.

오는 26일 마포역 ORI 세미나실에서 소종섭 원장의 ‘왜 경영인가?’를 주제로 열리는 Open 세미나를 시작으로 3기 모임을 구성하고 지난 3년간 축적된 컨텐츠와 프로그램을 가지고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Open 세미나는 ‘지속가능한 치과를 생각하는 동네주치의 경영 교육 실전과정’으로, 기존의 코칭, 시스템, 메뉴얼 중심의 강의에서 벗어나 구성원들의 주제 발표 및 토론 형식의 세미나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3기에서는 "우리병원 비전의 확립“이란 주제로 원장의 확신, 직원의 변화,  병원의 고유한 문화정립과 환자와의 관계형성 등을 교육일정에 맞춰 진행할 예정이다.

원장 스스로가 치과 경영의 주체로서, 리더로서, 치과경영에 관한 포괄적인 주제와 구체적인 과제들로 교육콘텐츠를 구성해 제공한다는게 GD 경영팀이 밝힌 모임의 포인트.
 
이번 3기 모임은 건치회원인 개원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일정은 오는 5월부터 2014년 3월까지 매주 2·4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마포 ORI 사무실에서 진행된다.

참여 및 문의사항은 권오재 총무(010-4016-4677)나 이메일(wtssubi@nate.com)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