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인의 행복 지수 업그레이드 비법은?
상태바
치과인의 행복 지수 업그레이드 비법은?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4.16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네스, 오는 29일 휴네스홀서 치과 포럼 개최…‘브라보, 치과의사’ 타이틀로 삶의 힐링·진료 업그레이드 방법 제시

 

휴네스(대표이사 윤홍철)가 치과 포럼을 통해 치과의사 행복맞들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 김형준 교수, 조남억 원장
휴네스는 오는 29일 휴네스홀에서 ‘브라보, 치과의사’를 메인타이틀로 휴네스 치과 포럼을 개최한다.

매년 치과계의 주요 이슈를 소개하고 치과계의 지식과 교양 함양 프로그램을 펼친 휴네스는 이번 포럼을 통해 치과의사들의 행복포인트를 한껏 고조시킨다는 방침이다.

특히, 삶의 힐링과 진료의 업그레이드를 바탕으로 치과의사 행복 지수 높이기를 선보일 휴네스는 1부에서는 ‘치과 뉴테크놀러지’를 주제로 치과계의 새로운 기자재와 임상술식 등을 소개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치과 인생극장: 나의 치과생활의 원동력이 된 취미’를 주제로 다양한 취미를 통해 삶의 활력은 물론, 치과진료에서도 시너지를 내고 있는 치과의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어볼 예정이다.

1부 ‘치과 뉴테크놀러지’ 세션에서는 연세치대병원 김형준 교수가 나서 ‘상악동 거상술의 골이식재로서 NOVOSIS(rhBMP-2)의 효용성’을 주제로 NOVOSIS의 원리 및 연구 결과 등을 강연한다.

2부 ‘치과 인생극장: 나의 치과생활의 원동력이 된 취미’ 세션에서는 건치 인천지부 회장인 조남억 원장이 ‘알고 마시면 더욱 맛있는 우리 술’을 주제로 다양한 전통주를 소개하는 한편, 취미가 치과생활에 어떻게 시너지가 됐는지 이야기 한다.

윤홍철 대표이사는 “진료는 물론 자신의 인생에서도 다양한 취미와 활동을 통해 행복과 여유를 찾아가고 있는 치과의사를 초청해 행복한 치과의사로서의 삶을 조명해보고, 치과계가 주목해야 할 새로운 임상과 테크놀러지를 소개해 최신 임상정보도 습득해 멋진 치과의사, 행복한 한 인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포럼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휴네스 치과 포럼은 무료이며, 치과의사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휴네스(02-3474-524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