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안전한 상악동 거상 팁 제시
상태바
쉽고 안전한 상악동 거상 팁 제시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4.23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제주도서 국제 심포지움 개최…다채로운 임상향연에 해외 치의들 ‘Excellent’ 연호

 

네오바이오텍의 SCA 키트 및 SLA 키트 제품과 이를 이용한 상악동 거상술식에 해외 치의들이 큰 관심을 나타냈다.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김인호)은 지난 13일 제주도 중문 국제 컨벤션센터에서 ‘NEOBIOTECH International Symposium’을 열고, 상악동 거상술식을 비롯한 다양한 임상강연과 제품을 선보였다.

몽골 및 홍콩, 일본,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를 비롯해 폴란드, 에스토니아, 불가리아 등 유럽과 남미 베네수엘라 등 해외 치과의사 약 2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심포지움에서는, SCA 키트 와 SLA 키트를 이용한 쉽고 안전한 상악거상술식과 IS-II Active를 활용한 AnyTime Loading에 대한 자세한 강연이 펼쳐졌다.

특히, AnyTime Loading 이론에 입각해 제작된 IS-II Active 임플란트는 해외 치의들의 높은 관심속에 제품 문의 및 판매 문의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또한 CAD/CAM Customizing Abutment 제작을 통해 보철 제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준 ‘Key Factor for Immediate Loading with Precision Guide & Premade Digital Prosthesis’ 강연과 네오바이오텍이 새롭게 런칭한 Gingi Brush 및 I-Brush 제품도 해외 치의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치주염 관리의 획기적인 지평을 보여준 ‘Prevention & Treatment of Peri-Implantitis’는 임플란트 치료 후 치주염 관리에 대한 방법을, ACM, GBR Kit 등을 이용해 bone  Augmentation을 보여준 ‘Lateral & Vertical with CTi-mem & ACM’ 강연도 펼쳐졌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심포지움에 참가한 많은 치과의사들이 네오바이오텍 특유의 창의적이고 심플한 제품의 컨셉에 큰 매력을 느꼈으며, 네오바이오텍에서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CAD CAM / NeoGuide 시스템에 큰 관심들을 보였다”며 “앞으로 대한민국의 위상과 네오바이오텍의 혁신적인 제품들이 세계로 더욱 뻗어나 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