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 필요한 프로페셔널한 스탭 되기
상태바
현장에 필요한 프로페셔널한 스탭 되기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4.2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섬 글로벌 아카데미, 치과 스탭위한 교육 프로그램 실시…관리자 과정·보험청구 및 외국인 환자 응대법 등 현장 맞춤형 코스로 구성

 

메디섬 글로벌 아카데미(대표 이동숙 이하 MGA)가 지난 21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치과 및 병원스탭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에 MGA에서 진행하는 교육과정은 크게 ‘병원 관리자 과정’과 ‘보험청구&외국인 환자 응대’ 과정, ‘보험청구&감염관리 &임플란트’ 과정 등으로 스탭들이 현장에서 꼭 필요한 내용들로 구성됐다.

프로페셔널한 스탭이 되기 위한 코스인 ‘병원 관리자 과정’은 병원 Manager가 되는 시작점과 병원 Manager의 리더십, 잘 되는 병원의 프로세스에 대한 주제로 스탭들에게 실전 노하우를 전수한다.

특히, 개인역량가치진단 및 성향분석, 고품격 비즈니스 스킬, 살아있는 조직의 시작과 과정, 병원의 맞춤 리더십을 비롯해 병원 관리의 허점을 짚고 새로운 관리법 등이 제시된다.

‘보험청구&외국인 환자 응대’ 과정은 스탭이 임상에서 외국인을 상담하고 진료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는데 초점을 맞춰 기본회화, 접수, 전화응대, 상담, 예진, 치료 후 주의사항에 해당되는 치과 매뉴얼에 대한 총체적 영어 표현 등을 대화형식을 통해 풀어낸다.
 
이동숙 대표는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현장에 근무하는 스탭들을 위해 주말과정으로 운영된다”며 “국비지원인 비정규직 100%, 정규직 80% 환급과정으로 수강생들의 열정만 있으면 누구나 교육받을 수 있게 만들어졌다”고 소개했다.

이번 프로그램의 일정은 병원관리자과정의 경우 4월 27일과 5월 11일에 MGA 서울교육원과 청주교육원, 대전교육원에서 각각 실시된다
.
또한 보험청구&외국인 환자 응대 과정은 서울·대전교육원에서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되며, 청주교육원은 5월 18일부터 6월 16일까지 강연된다.

이외에도 ‘보험청구 & 세무 & 임플란트’ 과정은 청주·대전교육원에서 오는24일부터 내달 23일까지 진행된다.

교육관련 문의는 MGA 본사(070-4687-473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