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전시장과 강연장 휩쓸다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전시장과 강연장 휩쓸다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5.0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 2013서 전시부스 및 학술강연 펼쳐…퀴즈와 게임 통해 전동칫솔 인지도 향상도 꾀해

 

필립스 소닉케어가 SIDEX 2013에서 전시장과 학술 강연장에 전동칫솔 열풍을 불어 넣었다.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이번 시덱스 행사에서 필립스 소닉케어는 필립스 소닉케어 제품의 플라그 제거 효과와 안전성 등을 설명하고 퀴즈와 게임 등을 통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전시회서 필립스 소닉케어는 하이엔드 음파전동칫솔 다이아몬드클린을 선보였으며, 전동칫솔을 활용한 다양한 퀴즈와 게임 등을 선보여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시덱스 학술대회에 자사 석학이 연자로 참석해 다양한 구강건강과 전신질환에 대한 임상강연을 펼쳤다.

특히,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글로벌 임상 분야를 이끌어오고 있는 Dr. Joerg Strate는 시덱스 학술대회 행사 연자로 참석해 ‘구강 바이오필름과 전신 질환의 관계’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요그 박사는 이날 강의에서 바이오필름의 증식 모습을 3D 안경으로 생동감 있게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그밖에 국내에 많이 보고되고 있는 임플란트 주위염을 예방하기 위한 방법 등을 설명했다. 그리고 또한 임플란트 주위의 티슈를 성공적으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방법도 다뤘다.

또한 필립스 소닉케어를 포함하는 오랄헬스케어 카테고리의 깊이 있는 이해를 위해 국내 권위 있는 치과전문의와 함께 치과치료와 음파 전동칫솔의 기대 효과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