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스트라타시스 Objet30 OrthoDesk
상태바
[신제품] 스트라타시스 Objet30 OrthoDesk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5.0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정치과 및 기공소를 위한 덴탈 전용 데스크톱 3D 프린터…모든 공정 자동화로 비용·제작시간 최소화 가능

 

프로토타이핑 및 제조 분야를 위한 첨단 3D 프린팅 시스템 기업인 스트라타시스가 소규모 교정치과 및 기공소를 위한 덴탈 전용 데스크톱 3D 프린터인 Objet30 OrthoDesk를 SIDEX 2013을 통해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Objet30 OrthoDesk는 규모에 상관없이 모든 기공소 및 치과에서 디지털 치과교정 기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 모든 기공소의 데스크톱 환경에 최적화 된 제품이다.

특히, 높은 정확도를 보유해 치과 교정 모델 제작 시 정확하고 표면이 매끄러운 모델을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으며, 전체 작업 공정의 자동화를 통해 CAD 파일에서 곧바로 모델 제작이 가능해 생산 속도와 처리량을 향상시켰다.

또한 작업 공정을 디지털화 해 치아의 본을 뜨는 과정을 생략할 수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으며, 모델을 디지털 데이터로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모델 보관을 위한 별도의 공간이 필요 없다.

아울러 특수 덴탈 전용 재료는 사용이 간편한 밀봉 카트리지 형태라 스톤 모델을 비롯해 치과 교정 기구, 딜리버리 및 포지셔닝 트레이, 투명 얼라이너, 리테이너 및 서지컬 가이드를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다.

한편, 스트라타시스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13에서 Objet30 OrthoDesk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