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 수면질환·무호흡증 집중 해부
상태바
대한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 수면질환·무호흡증 집중 해부
  • 이두찬 기자
  • 승인 2013.05.1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 내달 1일 단국치대서 학술 워크숍…국내·외 수면무호흡증에 관한 최신 지견 총망라

 

대한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회장 박준우)는 다음달 1일 연중 학술행사 중 하나인 ‘2013 춘계 학술 워크숍’을 단국대학교 치과대학에서 개최한다.

‘수면무호흡증의 이해와 치료’를 대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워크숍에서 대한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는 4명의 연자를 초청해, 국내·외의 수면무호흡증에 관한 최신 지견을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 벌써부터 개원가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워크숍 첫 번째 강연은 가톨릭대학교 강현희 교수의 ‘수면질환과 수면무호흡증’이고, 일본수면치과학회의 Hirofumi Araska 박사가 ‘구강 장치를 통한 수면무호흡증의 치료’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경북대학교 팽준영 교수가 ‘수면무호흡증의 치료’를 강연하며, 경희대학교 권용대 교수가 ‘Basic Knowledge of OSA for Surgeons ; Experience from Sleep Disorder Center in Stanford University’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학술워크숍은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점수 2점이 인정되며, 사전등록은 오는 25일까지 이고 등록관련 문의는 사무국(전화 02-468-0085)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