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제품] 디맥스 TOTALCEM
상태바
[화제의 제품] 디맥스 TOTALCEM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5.20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르코니아에 강한 One Step Dual-Core 레진시멘트…10um의 얇은 피막도로 상하악 교합의 정확성과 심미성 보장

 

임플란트를 비롯해 노인틀니 급여화, 심미수복 등 심미성과 기능을 동시에 구현하는 치과치료가 늘어나면서 레진계열 제품시장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최근의 레진시장은 에칭과 접착을 한번에 구현하는 One-Step 제품이 강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치과의사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또한 심미성을 고려, 얇은 피막도와 인접치와 동일한 쉐이드를 지닌 제품들도 꾸준히 출시되고 있으며 판매도 이뤄지고 있다.

이와 함께 높은 내구성과 낮은 점주도도 지녀 적은 기계적 물성과 짧은 치료시간을 보장하기도 한다.

이러한 가운데 디맥스에서 선보이고 있는 지르코니아에 강한 One Step Dual-Core 레진시멘트 TOTALCEM이 출시 이후, 치과의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레진시장의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에칭과 접착을 한번에

Self-Etch와 Self Adhesive를 동시에 구현할 수 있는 레진시멘트인 TOTALCEM은 에칭과 접착에 필요한 시간을 최소화 해 짧은 체어타임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광중합과 자가중합 두 가지 모두 가능해 술자와 환자의 필요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에칭과 접착, 중합 등 일련의 과정을 한번에 끝낼 수 있는 All-In-One 방식이라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심미성을 고려한 얇은 피막도

레진제품의 특징 중 공통적인 부분은 인접치와 얼마나 조화를 이루는가를 가늠하는 쉐이드와 불투명성을 꼽을 수 있다.

특히, 레진제품의 쉐이드와 불투명성은 많은 업체들이 중점을 두고 연구·개발을 하고 있는 부분이다.

그 중 가장 자연치와 유사한 쉐이드는 적용되는 치아의 색조를 그대로 구현하는 방식이다.

또한 레진 적용부위의 저작 편의성을 위해선 교합면의 정확성도 중요하다.

디맥스의 TOTALCEM은 10um의 얇은 피막도를 지녀, 적용된 치아부위를 비롯해 인접치와 동일한 쉐이드를 구현, 상하악 교합의 정확성과 심미성을 보장해준다.

특히, 65%의 불투명성은 빛 조사 시 레진 적용부위가 잘 드러나지 않아 자연치 같은 심미성을 구현해준다.
 
또한 기본 RMGI 시멘트의 2~3배 정도의 강도를 지녀 에나멜에서 20Mpa 이상, 덴틴에서 15Mpa 이상의 접착력을 보장한다.

이와 함께 레진 적용부위의 우식을 예방하도록 불소의 지속적인 방출이 이뤄지며, 레진을 치아에 적용 후 남은 잉여시멘트 제거도 손쉽게 할 수 있다.

또한 낮은 점주도와 뛰어난 기계적인 물성으로 조작이 간편하며, 광중합 시 3~4초 중합 후 제거가 가능해 체어타임을 줄여준다.

레진시멘트, 환상의 광중합기와 만나다

디맥스는 One Step Dual-Core 레진시멘트 TOTALCEM에 대한 치과의사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은코자 광중합기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실시중에 있다.

무선형 LED 광중합기 LED-6와 TOTALCEM을 하나로 묶은 이번 이벤트는 레진시멘트와 광중합기를 한번에 구비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무선형 광중합기 LED-6는 편리한 사용과 합리적 가격대의 보급형 무선 LED 광중합기로 기존 광중합기의 블랩팁의 파절방지를 위한 새로운 디자인의 Light Cover Plate를 장착, 사용 후 거치 시 발생될 수 있는 블랙팁의 파절가능성을 현격히 줄였다.
 
또한 800~1000mW/cm²의 조사량과 fast, pulse, step 3가지 설정을 쉽게 할 수 있는 구성, 5초부터 20초까지 광중합 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편리성은 술자의 술식 집중도를 높여주는 부분이다.
 
아울러 LED-6에 적용된 Light Cover plate도 타사 광중합기에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고안됐다.

TOTALCEM과 LED-6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maxdental.co.kr)이나 디맥스(02-312-287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