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tem] 더존월드 Ultracare
상태바
[Hot Item] 더존월드 Ultracare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6.10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기향의 시린지 타입 국소 도포 마취제…Micro Capillary Tip 이용해 좁고 깊은 치은열구까지 쉽고 빠르게 적용 가능

 

일반적으로 치과에서 사용하는 국소마취제는 병 타입으로 제작돼 있다.

이로 인해 환자에게 적용 시 면봉 등을 사용해 적용해야 하고, 구강점막 외에는 구강내 깊숙한 부위까지 마취제를 적용하기에 제약이 따르기도 한다.

또한 마취제 특유의 향으로 인해 환자에게 불쾌감을 주는 경우도 있다.   

이러한 가운데, 더존월드에서 선보이고 있는 딸기향의 시린지 타입 국소 도포마취제 Ultracare가 개원가의 주목을 받으며 입지를 넓히고 있다.

미국 Ultradent社의 국소 도포마취제 Ultracare는 기존 병 타입과 새로운 시린지 타입 2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딸기향을 함유하고 있어 소아·성인 누구나 부담 없이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시린지 타입의 Ultracare는 전용 팁인과 끝이 얇은 Micro Capillary Tip과 함께 사용하면 좁고 깊은 치은열구에 직접 국소 마취제의 주입이 가능해 스케일링이나 치근활택술 시 높은 마취효과를 보장한다. 

또한 벤조카인을 20% 함유해 수초 안에 빠른 마취효과가 나타나 치료 전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며, 도포 후 마취효과의 지속시간이 8~10분 정도로 길어 원활한 치료를 도와준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더존월드(1588-2872)나 홈페이지(www.thezon.com)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