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치기협 종합학술대회 ‘파격 이벤트’
상태바
신흥, 치기협 종합학술대회 ‘파격 이벤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06.1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개 핫 아이템 대대적 사은이벤트…퍼네이스 Premier S·파우더 Opal Aqua 등 런칭도

 

㈜신흥이 다음달 5일~7일 대전 DCC에서 개최 예정인 제49차 대한치과기공사 종합학술대회 및 제5회 국제치과기공학술대회(KDTA & ICDT)에서 다양한 신제품과 파격 실속 이벤트를 마련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신흥은 우선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되는 5가지 핫 아이템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 및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Premier S’는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포세린 퍼네이스로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고가 퍼네이스 시장의 새로운 대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현장 구입 고객에게는 Vintage 파우더 시리즈(MP, ZR, HALO) Full Set를 증정하는 등 파격 프로모션이 마련돼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Vintage MP Opal AQUA’도 이번 전시회에서 첫 판매를 시작한다.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Vintage의 새로운 파우더 라인으로 기존 Vintage MP Opal 파우더보다 투명감을 혁신적으로 개선함으로써 일본에서부터 입소문이 뜨거워 벌써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30만원 이상 구입 시, Yamamoto 선생 DVD도 증정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열발생 없이 빠르고 부드러운 작업이 가능한 지르코니아 전용 연마재 ‘Dura-Green DIA’, 핸드피스에 라이트가 장착된 샌드블라스터 ‘Easyblast’, Customized Abutment block ‘Ti-block’ 등도 기대되는 핫 아이템으로 주목된다.

특히 ‘Ti-block’은 오랜 검증 기간을 거쳐 신흥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제품으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앞세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으며, 현장 구입 고객에게는 특별히 block 보관용 아크릴 캐비닛 등도 증정한다.

다양한 신제품을 둘러보고 나서는 체험도 하고 선물도 받는 실속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Dura-Green DIA’ 지르코니아 연마 체험, 더욱 빨라지고 편리해진 전기조각도 ‘Ultra Waxer II’ Wax-up 체험, ‘Easyblast’ Sand blasting 체험 완료 시, Selection 교합지 혹은 Rubber point를 증정하며, ‘Livera’ 레진치 설문 작성 참여 시에도 Livera 샘플백을 무상으로 증정해 배움과 실속 다 챙길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만 제공되는 파격 특가 판매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SHOFU 부스에서는 신제품 ‘Vintage MP Opal AQUA’, ‘Dura-Green DIA’ 등을 비롯해 파우더, 레진, 레진치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BEGO 부스에서는 진열상품 장비가 최대 40% 할인 판매되는 등 장비 및 메탈, 왁스, 매몰재 등 전 제품에 대해, Kerr 부스는 3중 중합 인다이렉트 레진시스템 ‘Premise Indirect’ 및 전기조각도 등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신흥은 초특가 균일가전 부스도 별도로 마련해, 최대 70% 할인 판매로 관람객의 발길을 불러 모을 것으로 보인다.

균일가전 부스에서 10만원·20만원·30만원·40만원·50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각 1만원·2만원·3만원·4만원·5만원 상품을 추가로 증정해 더블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신흥 부스(Bego, Shofu, Kerr, 균일가전)에서 Total 30만원 이상 구입 시, 원터치 스포츠 물병을 증정하며, ‘Vintage MP Opal AQUA Café’도 운영해 시원한 음료와 다과 등으로 관람객의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