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AIC 중국 치의 초청연수 성료
상태바
오스템 AIC 중국 치의 초청연수 성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07.09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Y Laser 연수회…강충규·임세웅 원장 디렉터

 

오스템(대표이사 최규옥) AIC가 지난달 29일~30일 양일간에 걸쳐 삼성동에 위치한 AIC연수센터에서 중국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레이저(Kavo K.E.Y laser) 교육을 실시했다.

오스템 중국법인은 올해부터 임플란트 뿐만 아니라 레이저 판매에도 신경을 써 왔으며, 그 동안 중국 내에서 치과용 레이저 교육에 대한 전례가 많지 않아, 수준 높은 양질의 강의를 하고자 현지 치과의사들을 삼성동 AIC연수센터로 초청하여 연수회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코스는 레이저 분야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강충규치과 강충규 원장과 더와이즈치과병원 임세웅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강연을 이끌었다.

이번 강의에 참석한 중국 치과의사들은 오스템의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임플란트에 대한 기본적인 술식 외에도 심미 등의 임상에 견문이 높은 치의들이었다.

레이저를 사용함으로써 발생되는 이점이나 문제점, 임상 등을 디렉터만의 노하우가 잘 녹아있는 강연을 들으며 레이저와 오스템 제품 이해도를 높여나갔다.

오스템 관계자는 “소수의 인원으로 이루어진 이번 연수는 강연이 진행될수록 수강생과 디렉터의 친밀도가 높아졌다”며 “연자의 임상 자료를 보면서 새로운 수술법 및 위급 상황에 관하여 많은 질문을 하는 등 참가자들이 강의에 매우 적극적인 태도를 보였다”고 전했다.

중국 치의들은 강연이 끝난 후 연자에게 기념사진을 청하며 생소했던 레이저에 대해 한국에서 양질의 강의를 들을 수 있게 해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