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아이템] Biomet3i Endobon®
상태바
[핫아이템] Biomet3i Endobon®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7.0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 흡수성 골이식재…2단계 고온 제조공정으로 단백질 제거해 안정성 높여

 

Biomet3i Korea에서 선보이고 있는 골이식재 Endobon® Xenograft Granules가 폭넓은 임상활용과 안정적인 골이식으로 개원가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Endobon®은 100% Cancellous Bovine Bone에서 추출한 Hydroxyapatite Ceramic으로 2단계의 고온 제조공정(two-step high temperature manufacturing process)을 거쳐 완벽하게 단백질 물질을 제거, 골이식 후 골붕괴를 유발하는 박테리아, 바이러스 프라이온 등의 생성을 억제해 높은 안정성을 보장한다.

특히, 골 전도 특성으로 이식 후 미세 구멍이 골에 적당히 포진돼 혈관형성과 신생골 부착 등 직접적인 골 성장을 촉진시켜 준다.

아울러 초기 기계적 결합안정성이 높아 골형성에 빠른 효과를 보여주며, 비 흡수성 물질로 흡수가 돼서는 안되는 부위(e.g. Aesthetic contouring defects)의 골 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폭넓은 사용범위로 치근절제 및 치근첨 절제술 후 골 결손부위 충전, 치조융기 증대 및 재건(심미부위 내 감염 포함), 발치와 부위 내 골 이식, 상악동 거상 시술, 골 이식 확장 등에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튼튼하게 개선된 Inner dish 포장으로 제품 개봉에 용이하고, 오픈 시 내용물이 엎질러지지 않으며 입자들이 뚜껑에 달라붙지 않아 좋다.
Endobon® Xenograft Granules과 관련한 문의는 Biomet3i Korea(02-567-855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