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치대, 2013 하계 교수 세미나 성료
상태바
연세치대, 2013 하계 교수 세미나 성료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3.07.1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A 인증평가 위한 준비위 보고 및 토의 진행…시상식서 우수업적 교수에 ‘정원윤‧정의원 교수’ 선정

 

연세대학교 치과대학이 지난 5일과 6일 양일 간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에서 2013년도 여름철 교수 세미나를 개최해 성료했다.

『‘치의학 교육 패러다임 쉬프트’를 선도하는 연세대학교』를 주제로 열린 이날 세미나에서는 이근우 학장의 인사말과 이철 의무부총장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미국치과의사협회(ADA) 인증평가를 위한 CODA준비위원회 위원장인 서정택 교수의 최종보고 설명회가 진행됐다.

이어 역량평가위원회 위원장인 정일영 교수가 학생임상역량 향상을 위한 YDES(Yonsei University Dental Evaluation System)에 대한 발표를 진행해 이에 대한 열띤 토의가 이어졌다.

또한 2012학년도 우수업적 교수 시상식이 열러 연구부문에 구강생물학교실 정원윤 교수, 치주과학교실 정의원 교수가 선정됐으며, 진료부문에는 보철과학교실 심준성 교수, 소아치과학교실 김성오 교수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외에도 학생들의 평가에 의한 우수강좌상으로 ▲예과 2학년 치의공학 및 1학년 치과생체재료학의 김광만 교수 ▲예방치과학I 김백일 교수 ▲수복학I 박정원 교수 ▲2학년 치수치료II 김의성 교수 ▲3학년 임상소아치과학실습 이제호 교수 ▲치과의료윤리학 권호근 교수가 시상대에 올랐으며, 국내치의학교육인증평가 및 미국치과의사협회 인증평가를 위해 기여한 서정택 교수가 공로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