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아이템] 세신정밀 Traus CRB26LX
상태바
[핫아이템] 세신정밀 Traus CRB26LX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7.2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토크와 낮은 소음이 강점인 핸드피스…모든 임플란트 엔진과 호환돼 경제적

 

세신정밀에서 제조하고 세신유나이티드에서 판매하는 임플란트 전용 핸드피스 Traus CRB26LX가 임플란트 임상가들에게 술자를 고려한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세신정밀의 Traus CRB26LX 옵틱 핸드피스가 임플란트 임상가들의 높은 호응을 받는 이유는 구강 내 깊숙한 부위까지 쉽게 적용할 수 있는 15°의 헤드 각도와 고휘도의 LED램프, 열 발생없이 임플란트 식립 깊이를 형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외산 제품이 주를 이루던 임플란트 핸드피스 시장에 Made in Korea 제품이라는 프리미엄도 Traus CRB26LX 옵틱 핸드피스가 돋보이는 이유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옵틱과 논-옵틱 2가지 제품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도 넓혔다.

국산 기술력으로 탄생한 임플란트 핸드피스

세신정밀의 Traus CRB26LX 옵틱 핸드피스는 국내 기술력으로 제작된 임플란트 핸드피스로 기존에 생산됐던 임플란트 핸드피스의 부분변경 모델이 아닌, 전체변경을 통해 좀 더 쉽고 빠르며, 안전하게 임플란트 식립을 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특히 임플란트 핸드피스의 민감한 부분인 관리의 편리성과 내구성, 토크출력을 업그레이드해 외산 제품과 견줘도 손색이 없도록 제작됐다.

또한 국내에 출시되고 있는 세신의 임플란트 엔진은 물론 NSK, KAVO, W&H 제품과도 호환돼 어떠한 임플란트 엔진를 사용하더라도 임플란트 핸드피스의 본연의 업무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경제성과 편의성으로 작용할 수 있다.

아울러 임플란트 핸드피스의 생명인 강력한 토크와 파워도 겸비했으며, 부가적으로 발생되는 소음도 줄인 것도 Traus CRB26LX 옵틱 핸드피스가 지닌 매력 중 하나다.

조용하면서도 강한 임플란트 핸드피스 

Traus CRB26LX 옵틱 핸드피스의 강력한 토크와 파워는 임플란트 식립부위의 드릴링과 식립을 용이하게 해주는 핵심이다.

50,000RPM의 강력한 회전속도와 60N.cm의 강력한 토크로 무장한 Traus CRB26LX 옵틱 핸드피스는 식립부위의 드릴링과 식립을 쉽고 빠르게 형성, 적용할 수 있으며, 오토클레이브가 가능해 오일링 작업 후 오토클레이브를 실행하면 돼 편리하다.

또한 강력한 토크와 파워에도 소음이 적어 술자와 환자들이 받는 소음 스트레스도 해결했다.

아울러 구25,000Lux의 조도와 자연광과 동일한 5,500K의 LED 램프를 탑재해 별도의 조명장비 없이도 구강내부를 선명하게 볼 수 있으며, 시야확보에 용이한 15°의 헤드 각도로 접근 부위에 쉽게 적용할 수 있다.

또한 핸드피스 바디를 티타늄으로 제작해 외부 충격에도 강하며, 20:1의 기어비율을 적용해 과도한 회전을 방지해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무게로 제작돼,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파지감이나 손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Traus CRB26LX 임플란트 핸드피스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제품 문의는 세신유나이티드(02-776-0646)로 전화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