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아이템] 오성엠앤디 EZImplant System
상태바
[핫아이템] 오성엠앤디 EZImplant System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7.2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동형 임플란트 전용 수술 키트…식립 홀 형성 시 열 발생 및 과도한 골삭제 없어

 

오성엠앤디에서 선보이고 있는 임플란트 전용 수술 키트 EZImplant System이 임플란트 임상가 사이에서 획기적인 제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오성엠앤디의 EZImplant System은 기존 임플란트 엔진을 이용해 시술을 하던 방식을 탈피한 술자의 손으로 직접 식립 홀을 형성하는 키트로, 과도한 토크로 인해 야기될 수 있는 조직손상 등의 문제, 엔진 고장으로 인한 시술의 중단 등의 문제를 해결한 제품이다.

특히, 임플란트 식립 홀 생성 시 Screw와 Driver만을 이용해 Bone에 Hole을 만들고 이 Hole을 더 굵은 Screw를 이용하여 조금씩 삭제ㆍ확장시켜 Fixture에 맞는 Hole을 형성할 수 있어 섬세한 술식이 가능하다

또한 술자가 원하는 위치에 식립 홀을 형성할 수 있는 점도 EZImplant System이 지닌 매력이다.

간단한 원리만 이해하면 ‘OK’

EZImplant System이 임플란트 임상가들에게 좋은 파트너로 주목받는 이유는 원리만 알면 쉽고 간단하게 식립 홀을 형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EZImplant System의 원리를 보면 먼저 환자의 파노라마 사진을 통해 환자의 골질과 골폭을 확인하고 메인 드라이버에 Checkup Tip을 장착, 파노라마 상에 제시된 환자의 골폭만큼 나사를 조이 듯 천천히 식립한 후 파노라마 촬영을 통해 임플란트의 식립 방향과 깊이를 결정한 후 임플란트 직경에 맞도록 각 사이즈별 스크류 드라이버로 조금씩 홀을 형성해 주면 된다.

또한 기존 Sinus Lift Kit과 같이 3.2, 3.4mm 굵기의 Sinus Screw가 들어 있어 단순히 식립 홀 확장이 아닌 확장과 삭제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Sinus Lift Kit의 Wrench를 이용하거나 Motor와 Angle을 이용하여 Sinus Wall을 뚫고 상악동 거상을 하는 형식을 SEZImplant System은 드라이버와 Sinus 스크류를 이용해 상악동 거상을 할 수 있다.
 

소음·열발생 적어 쾌적한 시술 보장

EZImplant System의 또 다른 매력은 소음과 열발생이 거의 없다는 점이다.

EZImplant System은 수동형이라 소음으로 인한 환자의 공포감을 줄여주며, 식립 홀 형성 시 Saline Irrigation이나 Suction이 필요치 않고 시야확보가 용이해 원하는 부위에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X-Ray를 이용해 환자의 골폭을 확인해가며 원하는 방향과 위치까지 정확하게 홀을 형성 할 수 있으며 ▲수동형이라 Sinus, Inferior Alveolar canal 등 위험한 부위 주변에서 작업할 때도 문제 발생 시 즉시 대처가 가능하며 ▲간단한 구동원리로 진행되기 때문에 임플란트 시술을 처음하는 치과의사도 몇 번 접해보면 쉽게 적응이 가능하다.

EZImplant SystemDP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제품문의는 오성엠앤디(02-777-2373)로 전화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