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아이템] 코덴 EndocemMTA
상태바
[핫아이템] 코덴 EndocemMTA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8.0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른 경화시간과 다양한 직접치수복조술에 최적화된 제품

 

마루치에서 제조하고 코덴에서 판매하고 있는 Mineral Trioxide Aggregate, EndocemMTA가 치과용 MTA 시장의 강자로 개원가의 사랑을 받고 있다.

EndocemMTA가 개원가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이유는 기존 MTA가 지닌 높은 가격과 긴 경화시간, 조작성 등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 빠른 경화시간과 높은 점도와 흐름성, 국산 기술력으로 제작돼 국내 환자에게 적용이 수월하기 때문.

특히, 근관의 근단부 충전을 비롯해 근첨폐쇄술 시 근단부 폐쇄 등의 근관수복, 근관천공 수복, 내흡수 부위의 충전과 치수복조, 유치 치수 절제 후 충전 등 다양한 직접치수복조술에 활용이 가능한 점도 EndocemMTA가 개원가의 꾸준한 선택을 받는 이유다.

또한 3분 15초의 빠른 경화시간을 지녀 MTA 적용 후 즉시 레진 본딩이 가능하며, 높은 점도와 흐름성으로 근관내부에 고루 MTA가 도포돼 좋은 밀폐성을 보장해 치수자극과 이차감염의 문제를 억제한다.

아울러 높은 수경성이라 한번 혼합된 후에는 물이나 피와 섞이지 않고, 천공된 부위에 소량의 EndocemMTA를 적용하고 소독된 마른 코튼으로 눌러주면 지혈이 가능해 MTA의 물성과 밀폐성을 그대로 유지한다.

EndocemMTA 제품 문의는 코덴(02-593-7436~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