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콤, 불소바니쉬 가격 거품 뺐다
상태바
베리콤, 불소바니쉬 가격 거품 뺐다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8.0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Varnish 개당 700원에 판매키로…국내 바니쉬 시장 선점에 박차 가할 전망도 밝혀

 

베리콤(대표 김윤기)이 국내 바니쉬 시장 선점을 위한 파격적인 정책을 실시한다.

바로 수입제품 대비 60% 저렴하게 판매가격을 책정해 개원가에서 불소바니쉬 제품 사용의 숨통을 틔워 주겠다는 것.

현재 국내 시장에 선보여지고 있는 일회용 불소바니쉬는 브러시가 들어있는 1회용 포장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겔 타입, 폼 타입보다 치아에 오래 잔존해 있어 불소방출이 상대적으로 높아 충치예방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한 치주수술 및 스케일링 후에도 시린증상 완화 효과를 볼 수 있어 치과의사 및 환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반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불소바니쉬는 100% 수입 제품으로 높은 가격이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다.

베리콤은 이번 가격정책을 통해 가격정책은 개원가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지만 높은 가격으로 구매에 어려움을 토로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주는 한편, 수입제품에 치중된 바니쉬 시장을 국산 제품도 경쟁력이 충분하다는 점을 알린다는 방침이다.

베리콤 영업 관계자는 “좋은 제품을 가격의 부담으로 쓰지 못하는 것은 의사 및 환자에게도 불행이며 판매자나 제조사에게도 불행”이라며 “국산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불소바니쉬를 합리적인 가격에 개원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가격정책을 내세운 만큼 개원가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베리콤의 일회용 불소바니쉬 V-Varnish는 기존 불소 바니쉬와 달리 발림성이 좋아 도포하기 쉽고 이물감도 적다.

색상은 치아색(화이트)과 유사해 환자들의 심미성에 거부감을 줄였다. 또한 맛과 향은 버블검향, 민트향, 메론향, 딸기향 네 가지 타입으로 다양한 환자의 취향을 고려했다.

V-Varnish는 0.4mL 50개입에 3만9천원(개당 780원)과 200개입 14만원(개당 700원) 두 가지 로 구성돼 있다.

V-Vanish에 대한 문의는 베리콤(1661-2883)으로 전화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