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13! ‘Cool Dental Virus’ 전파!
상태바
GAMEX 2013! ‘Cool Dental Virus’ 전파!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8.25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신] GAMEX 2013, 24일 테이프 커팅식 갖고 화려한 개막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전영찬 이하 경치) 2013년 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가재전시회(이하 GAMEX 2013)가 오늘(24일) 오후 12시 테이프커팅식을 시작으로 화려하게 개막했다.
 

오늘(24일) 12시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코엑스 Hall D에서 진행되는 GAMEX 2013 치과기가재전시회는 예년 대비 30% 이상의 참가부스가 증가,350여 개 부스가 대부분 완판되는 등 최신 치과기자재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도 이틀간 코엑스 오디토리움과 그랜드볼룸,컨퍼런스룸 등에서 노인틀니를 비롯해 턱관절질환 치료, CAD/CAM 등의 디지털 치과의료, 보험청구 등 치과병의원에서 궁금해하는 부분을 세션별로 구성해 참가자들에게 알찬 학술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GAMEX 조직위가 사전 간담회서 밝힌 지난해 참가자 3,800여 명을 넘는 5천여 명의 참가자가 등록 및 참가할 것으로 예측한 가운데, GAMEX 2013 이후의 성장세가 어느정도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테이프커팅식에는 내빈으로 경치 전영찬 회장을 비롯 경치 양영환 명예회장, 김성일 고문이 참가했고, 외빈으로는 대한치과의사협회 최남섭 부회장, (주)신흥 이용익 대표이사, 오스템임플란트 최규옥 대표이사가 참가했다.

특히, 이날 테이프커팅식에는 외빈으로 일본지바현치과의사회 사이토 히데오 회장과 대만 신베이시치과의사회 청쉐이퀜 회장이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테이프커팅식을 마친 내외빈들은 코엑스 D홀에 마련된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장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 경치 전영찬 회장을 비롯한 치과계 내외빈이 전시회 내 위치한 신흥부스를 참관하고 있다.

▲ 경치 전영찬 회장이 오스템 부스에서 새 유니트체어에 앉아 최규옥 대표의 설명을 듣고 있다.

▲ GAMEX 2013에서 신제품을 선보인 디오에 전영찬 회장을 비롯한 치과계 내외빈이 방문, 신제품 시연을 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