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픽, 치협 공식 추천상품에 선정
상태바
아쿠아픽, 치협 공식 추천상품에 선정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8.2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품질·테스트 거쳐 최근 추천상품으로 선정…9월 말까지 50% 할인 이벤트도

 

아쿠아픽(대표이사 이계우)에서 선보이고 있는 구강세정기 아쿠아픽이 최근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상품으로 선정됐다.

서울시치과의사회 공식 추천상품을 거쳐 치협 추천상품에도 선정된 아쿠아픽은 맥동수압을 이용해 치아 구석구석을 세척하는데 용이한 제품이다.

특히, 이번 치협 추천상품 선정과 관련, 제품 테스트를 비롯해 제품 품질, 사양, 규격, 사후서비스 등 검사항목에서 합격점을 획득, 신뢰성 부분에서도 검증된 제품이다.

아쿠아픽 이계우 대표이사는 “아쿠아픽이 치협 공식 추천상품으로 선정된 것은 국민들의 구강건강과 관련한 관심이 높아졌다는 것을 반영하는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더욱 노력하여 앞으로도 대한민국 국민의 구강건강을 지키는 지킴이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쿠아픽은 전국 8천여 치과에 납품되고 있으며, 일본, 중국, 독일, 인도, 태국, 대만을 비롯한 30여 개국에 수출 독점 계약을 체결 하는 등 지속적으로 판매루트를 넓히고 있다.

이와 함께 아쿠아픽은 치협 공식 추천상품 선정을 기념해 9월 말까지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8개 들이 1박스 반값 행사를 한다.

아쿠아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쿠아픽(1588-280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