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보철·외과 노하우 ‘총 망라’
상태바
임플란트 보철·외과 노하우 ‘총 망라’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9.05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AIC, 내달 14일부터 Implant Training Course…총 10회 과정으로 임플란트 이론부터 심화까지 아울러

 

 
오스템 AIC(대표 최규옥)가 삼성동에 위치한 AIC연수센터에서 다음달 14일부터 12월 22일까지 총 10회 과정으로 OSSTEM AIC Implant Training Course를 개최한다.

이번 코스는 임플란트 대표 임상가인 서울 H치과 전인성 원장과 에이블치과 정찬권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외과와 보철에 대한 풍부한 임상노하우를 제시한다.

특히, 전인성, 정찬권 원장만의 꼼꼼한 정보전달 방식의 교수법을 통해 수강자들에게 임플란트에 대한 이론적인 부분에 대한 접근은 물론, 실전 임상에 즉시 활용 가능한 디렉터만의 노하우가 강연마다 전면 배치될 것으로 예상돼 임플란트 임상의 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연수회는 임플란트의 이론적인 지식전달은 물론,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임상실습을 포함해 AIC교보재를 활용한 다양한 케이스를 선보이며, 환자에거 직접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라이브 서저리 등이 진행된다.

오스템 AIC관계자는 “임플란트에 자신감을 갖는 것을 교육목표로, 오스템 AIC에 구비된 여러 교보재를 이용해 실제 임상과 유사한 다양한 케이스의 임플란트 식립을 경험하고 임플란트의 각 시스템 별 치료 과정들에 대하여 자세히 다루어 볼 수 있도록 했다”며 “참가자들에게 실제 환자에게 직접 시술하는 라이브 서져리를 제공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오스템 AIC는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매 달 OSSTEM AIC Implant Training Course를 개강하고 있으며, Sinus&GBR코스와 그밖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임플란트 교육의 선두주자로써의 위치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