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에서 만끽하는 임플란트 임상트렌드
상태바
전주에서 만끽하는 임플란트 임상트렌드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10.08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전주 AIC Sinus & GBR Course 개강…임플란트 기본부터 GBR·Sinus 술식 등 심화 과정으로 진행

 

다양한 임플란트 임상과 관련 기초부터 심화를 한번에 아우르는 코스가 마련된다.
 

 
오스템 AIC(대표이사 최규옥)가 오는 19일부터 11월 17일까지 전주 AIC연수센터에서 총 6회 과정의 AIC Sinus & GBR Course를 개최한다.

특히, 메인연자로 나서는 미소모아 치과 김진선 원장은 매년 전주 지역 AIC Advanced 코스를 진행, 지역 치과의사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번 코스에서도 임플란트 기초부터 심화과정을 한번에 아우르는 명품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특별 연자로 달라스치과 정문환 원장이, 패컬티로 네오치과 최호철 원장, 최형규 치과 최형규 원장과 권영선 원장이 함께 나서 코스 참가자들에게 풍부한 임플란트 임상노하우를 공개한다.

이번 코스는 1회부터 3회차까지는 Hard Tissue와 GBR에 대한 주제로 기본 개념 정리에서부터 실제 임상에의 적용까지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며, 4회와 5회에서는 Sinus수술에 대한 실전 교육이 이뤄진다.

또한 총 5회의 강연과 실습 일정 후에 진행되는 6회차 코스에서는 AIC Course의 하이라이트 과정인 Live Surgery를 마련, 오스템의 CAS와 LAS Kit, Esset Kit를 비롯해 smart builder, bone collector 등 수술을 돕는 여러 기자재들을 사용해 참가자가 직접 술식 적용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오스템 AIC Sinus & GBR Course는 2013년에 총 7회가 계획됐으며, 11월 30일 개강하는 서울 Sinus & GBR 코스를 마지막으로 올해 코스를 종료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