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플러스 아인슈타인 스텔라 '인기'
상태바
메디플러스 아인슈타인 스텔라 '인기'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10.1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6만 화소의 구강용카메라…렌즈 김서림 방지 채용 선명한 화질·Wireless라 사용 및 보관 용이

 

 
메디플러스(대표 이준택)에서 선보이고 있는 무선형 구강용카메라 아인슈타인 스텔라(제조사 日 RF SYSTEM lab.)가 차별화된 구강용카메라로 개원가에서 주목받고 있다.

아인슈타인 스텔라 구강용 카메라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구강 내부를 육안으로 보듯 선명하게 구현하는 136만의 높은 화소, 사용과 비치가 편리한 무선형, 김서림 방지 기능을 탑재해 또렷한 화질을 보장하는 일석다조의 제품이다.

특히, 아인슈타인 스텔라의 얇고 컴팩트한 헤드에 장착된 136만 화소의 CCD는 구치부의 협면, 상악의 설면, 인접면 부위, 치은 부위 등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하기 껄끄러운 부분을 버튼 하나만 누르면 촬영할 수 있으며, 상악촬영을 비롯, 촬영이 어려운 구치부 7, 8번 촬영도 무난하게 커버한다.

또한 김서림 방지 기능을 탑재해 구강 내부를 또렷하게 구현해 줘 술자는 물론 환자의 진료 편의와 만족을 높여준다.

아울러 무선형이라 수신기 주변 10M 내의 유니트체어는 물론 환자치료정보가 저장된 컴퓨터를 모두 커버할 수 있는 넓은 반경거리를 지녀, 네트워크를 구성하지 않더라도 컴퓨터에 빠르고 쉽게 환자의 구강내부 영상데이터를 유니트체어 및 컴퓨터에 전송할 수 있어 환자 치료 시 치료계획 및 사후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기존 디지털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바로 연동되어 바로 활용이 가능해 추가비용의 부담도 줄여준다.

메디플러스의 아인슈타인 스텔라 구강용카메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디플러스(02-6466-511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