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아이템] 베리콤 Polyglass Blank™
상태바
[핫아이템] 베리콤 Polyglass Blank™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10.17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치과수복물에 특화된 레진 블록…높은 굴곡 & 압축강도·에나멜과 유사한 마모저항성 지녀

 

 
(주)베리콤(대표 김윤기)이 KDS 2013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레진 블록 Polyglass Blank™가 많은 치과병·의원에서 차세대 치과수복물 전용 레진 블록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베리콤의 야심작 Polyglass Blank™(Prefabricated ceramic resin block for CAD/CAM) 레진 블록은 높은 굴곡강도와 압축강도, 에나멜과 유사한 마모저항성을 지녀 인레이, 온레이, 비니어, 크라운 등 치과수복물 제작에 특화된 제품이다.

특히, 환자의 치아에 적합한 색상을 적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조(A1, A2, A3, A3.5, B3, Enamel)FH 구성됐으며, 치과용 CAD/CAM으로 절삭·가공하여 사용할 수 있어 수복보철물 제작 후 후가공(firing과 glazing)이 필요 없어 시간, 장비, 공간 절약에 용이하다.

또한 어떤 치과용 시멘트와도 쉽고 간편하게 접착이 가능해 다양한 심미수복 보철치료에도 안정적인 결과를 이끌어 준다.

베리콤의 관계자는 “치과수복물에 특화된 레진 블록 Polyglass Blank™는 심미적인 치료를 요하는 치과병·의원과 환자들의 요구를 모두 수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라며 “자연치와 유사한 셰이드와 강도 등을 최대한 반영한 국내 기술력의 응집체”라고 말했다.

레진 블록 Polyglass Blank™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베리콤 홈페이지(www.vericom.co.kr)나 베리콤(031-441-288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