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치, 내달 2~3일 전국 임원수련회 개최
상태바
건치, 내달 2~3일 전국 임원수련회 개최
  • 이두찬 기자
  • 승인 2013.10.2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경하온천 호텔서 건치 8개 지부 임원 참석…내년 치과계 선거 토론 및 ‘건강한치과 의료사회적협동조합’소개 예정

 

건강사회를 위한 치과의사회(공동대표 정제봉 고승석 이하 건치)가 다음달 2일부터 3일까지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위치한 경하온천호텔에서 ‘2013 건치 전국 임원수련회’(이하 수련회)를 개최한다.

▲ 작년 갑사에서 진행된 전국 임원수련회

이날 수련회에는 건치 8개 지부 대표 및 임원들이 참석해 건치의 주요 사업 공유 및 내년도 사업 계획, 친목도모의 시간 등을 가질 예정이다.

먼저 첫날인 2일에는 인권연대 오창익 사무국장이 ‘나와 이웃을 행복으로 이끄는 인권’이란 주제로 인권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내년 초에 진행될 치과계 선거와 관련해 각 지부 회장과 대한치과의사협회 김철신 정책이사가 나서 건치의 입장에 대해 토의할 예정이다.

또한 건치 정책연구회 김용진 회장이 ‘새로운도전: 공공의료를 실천하는 건강한치과 의료사회적협동조합’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수련회 다음날인 3일에는 중부권 최대 도심 수목원인 한밭 수목원을 걸으며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가지고 숲 해설가에게 수목원에 있는 꽃과 나무에 대한 설명을 들을 예정이다.

등록은 당일 6시부터 이며, 문의는 건치 사무국(전화 588-6944)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