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교정 술식의 ‘시크릿 가든’ 열린다
상태바
투명교정 술식의 ‘시크릿 가든’ 열린다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11.0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클리어인터내셔날, 오는 9일 심포지엄 통해 공개…이클라이너 장치 설명 및 임상증례 발표

 

투명교정 술식의 ‘시크릿 가든’이 봉인 해제된다.

이클리어인터내셔날(대표 김태원)이 오는 9일 임페리얼팰리스호텔 내 서울컨벤션센터에서 ‘이클라이너 심포지엄’을 열고 ‘투명교정장치’에 대한 궁금증 해결과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이클라이너 투명교정장치의 해외 35개국 수출기념으로 열리는 행사로 환자를 위한, 환자에 의한 환자의 비밀교정 ‘이클라이너 숨은교정의 비밀을 찾아서’를 주제로 이클라이너에 대한 설명과 임상 증례 등이 공개된다.

김태원 이클리어인터내셔날 대표가 연자로 나서 진행되는 이번 심포지엄은 총 4개 세션으로 구성, SessionⅠ에서는 마법의 교정 이클라이너 Introduction에 대해,  SessionⅡ에서는 ecligner의 개괄적 이해와 임상증례를 통한 management를 주제로 강의가 펼쳐진다.

이어 SessionⅢ에서는  비밀 교정환자의 실제 케이스(clinical management)에 대해  투명교정의 비법이 공개되며, SessionⅣ에서는 ecligner dentist program 및 교정환자의 management know-how 비법에 대해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클리어 인터내셔날 전영돈 이사는 “이클라이너 투명교정장치는  3D 디지털 제작방식으로 0.01mm 까지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의 교정장치의 한계를 뛰어 넘어 단순한 치아배열이 아닌 이상적인 입술라인을 구현하는 3D테크놀로지의 결정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한 번의 인상채득만으로 가상의 시뮬레이션 방식을 통해 치료과정과 치료 후 결과와 단계별 결과를 정확히 예측하고 확인하며 교정을 할 수 있으므로 교정치료기간동안 환자들에게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이클라이너 심포지엄에 대한 등록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이클리어인터내셔날(02-515-5945)나 홈페이지(www.ecligner.com)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