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치과계 히트 상품 내가 정한다!
상태바
올해의 치과계 히트 상품 내가 정한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11.1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비타민, 2013 Best of the Best 상품 선정 이벤트…온라인 투표 참여 시 피자 배달 등 선물 풍성

 

치과계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덴탈비타민’이 2013년도 Best of the Best 상품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연말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

‘덴탈비타민 Best of the Best’는 지난 2011년 이후 3년째 진행하고 있는 덴탈비타민 연말 빅 이벤트로, 한 해 동안 회원들에게 안내된 다양한 컨텐츠 중 클릭율, 추천수, 이벤트 참여도 등을 분석해 엄선한 올해의 히트 상품 중 TOP 5 상품을 온라인 투표를 통해 고객이 직접 선정토록 하고 있다.

특히, 실시간으로 투표현황을 공개해 더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TOP 5투표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10일동안 매일 5명씩 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치과로 피자를 배달해 주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Best of the Best 제품리뷰를 작성한 회원 중 베스트 리뷰를 뽑아, 1명에게 호텔 식사권 2매를, 5명에게 블루투스 이어폰을, 10명에게 영화티켓 2매를 증정한다.

아울러 Best of the Best 제품 사용 동영상을 촬영해 제공할 경우 참여 회원 전원에게 영화티켓 2매를 증정할 예정으로 회원들의 많은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Best of the Best 제품 사용 동영상 UCC 중 베스트 동영상을 별도로 선정해 캡슐 커피 머신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2013 덴탈비타민 Best of the Best TOP 5 투표는 오는 22일, 100% 증정 임상UCC 이벤트는 27일 마감되며, 비회원은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com) 회원 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덴탈비타민 관계자는 “2013 Best of the Best 발표가 치과계 이슈 상품 및 히트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회원들에게 우수 상품을 한눈에 소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또한 여러 회원들의 TOP 5 선정 투표결과를 함께 보며 다른 치과에서 사용하는 선호 제품과 그 이유까지 공유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또한 그는 “이번 이벤트가 회원들에게 유용성과 즐거움을 동시에 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연중 최고의 사은품이 걸려 있는 행사인 만큼 그 동안 덴탈비타민의 혜택을 누리지 못했던 비회원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회원 가입 후 이벤트를 즐기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