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월드, 교정학회 학술대회서 ‘인기’
상태바
더존월드, 교정학회 학술대회서 ‘인기’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11.1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링라이트 Valo 등 인기제품 문의 쇄도…구강세정기 아쿠아픽 시연 등 다양한 제품 선봬 눈길

 

(주)더존월드(대표 이계우)가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제주 ICC에서 열린 ‘2013년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KAO)’에서 교정 관련 다양한 제품을 선봬 교정 임상의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더존월드는 KAO 전시회에서 교정전용 브로드밴드 큐어링라이트인 ‘VALO’와 구강세정기 Aquapick 제품을 선보였으며, 부스 내에 시연장을 마련해 전시회 참가자들이 제품 시연을 할 수 있도록 해 큰 호응을 얻었다.

전시회에서 선보인 VALO는 REALITY 선정 광중합기 부문 5Star Award를 수상한 제품으로, 일반 광중합기의 주요 불만 사항인 ▲시간이 가면서 광도가 떨어지는 것 ▲살짝 떨어뜨렸는데 가이드팁이 깨지거나 고장 나는 것 ▲배터리 교체 비용이 크다는 것 등의 단점을 보완한 명품 광중합기다.

또한 KAO 전시회에서 더존월드는 Ultradent사의 교정파트인 Opal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MBT System의 창시자인 Dr. McLaughlin(맥러플린박사)가 합류하여 개발한 것으로도 유명한 Opal 교정 제품은 교정의 기본인 Bracket뿐만 아니라 DBS시 꼭 필요한 Etch, Primer, Bonding 재료도 함께 구성된 제품이다.

이계우 대표이사는 “우선 더존월드의 제품을 잊지 않고 부스를 찾아 주시고 성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품,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최고의 고객 서비스로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더존월드는 내년 1월 17일 스피드덴탈과 공동으로 Dr. McLaughlin 특별초청 서울 Course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