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월드 ‘Chiropro-L’ 임플란트 엔진
상태바
더존월드 ‘Chiropro-L’ 임플란트 엔진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11.26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3.8Ncm의 안정적인 토크로 임플란트 식립에 최적…이중 Fiber Optic 시스템 채용 구강 내 안정적 조사 강점

 

 
(주)더존월드(대표이사 이계우)에서 선보이고 있는 임플란트 엔진 Chiropro-L이 임플란트 식립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개원가서 화제다.

스위스 비엔에어에서 제작한 Chiropro-L 임플란트 엔진이 개원가의 높은 관심을 받는 이유는 20RPM의 낮은 RPM에서도 53.8Ncm의 강한 토크를 유지해 임플란트 식립 시 안정적이기 때문이다.

또한 술자의 편의성을 위해 기존 콘트라 앵글 뒤편에 위치한 Irrigation System을 핸드피스 내부에 장착해 그립감을 높였으며, 핸드피스 헤드 크기도 줄여 술식 적용부위를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핸드피스 내부에 38,000lux의 LED 램프가 장착된 이중 ‘Fiber Optic’시스템을 장착해 구강 내 깊숙한 곳까지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빛 조사 시 Bur 그림자가 생기지 않아 임플란트 식립 부위를 육안으로 확인하며 시술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정확한 임플란트 식립을 도와주는 7가지 Implant System을 적용했으며, 자체 냉각 기능을 겸비해 과열의 발생률을 낮추고 시술 시 소음이 적어 술자와 환자의 편의성도 고려했다.

한편, 더존월드는 Chiropro-L 임플란트 엔진 출시 및 유저 보은차원에서 Chiropro-L 임플란트 엔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에 사용중인 임플란트 엔진 제품을 기종에 상관없이 반납하면 400만원을 보상판매 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Chiropro-L 임플란트 엔진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더존월드(1588-287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