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가이스트리히 코리아 Bio-Oss Pen
상태바
[신제품] 가이스트리히 코리아 Bio-Oss Pen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11.2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이식재도 이젠 펜 타입 시대…피스톤 혼합방식 채용해 골이식재와 혈액 수화력 높여

 

 
가이스트리히 코리아가 펜 타입의 골이식재 Bio-Oss Pen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Bio-Oss Pen은 가이스트리히 코리아의 대표 골이식재 Bio-Oss를 실린지를 통해 이식부위에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깊숙한 골이식부위에도 쉽고 정확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골이식술이 동반되는 상악동 거상술 중 Lateral approach 시술에 특화돼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골이식재의 적절한 점도를 유지시켜 이식부위에 막힘없이 부드럽고 깔끔하게 밀려나와 정확하게 적용할 수 있다.

또한 피스톤 혼합 방식을 채택해 골이식재의 수화력도 높였다.

Bio-Oss Pen 필터캡을 생리식염수나 환자의 혈액에 위치시키고 Bio-Oss에 완전히 젖어들도록 피스톤을 여러 번 끌어당기면 자연스럽게 혼합이 이뤄져 별도의 작업없이 바로 골이식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실린지 필터캡에 주사기를 이용해 직접 생리식염수나 환자의 혈액을 수화시켜 사용할 수도 있어 술자의 선호에 따라 다양한 골이식재 혼합을 할 수 있다.

아울러 곡선으로 설계된 어플리케이터 팁은 접근이 까다로운 구치부 적용이 용이하다.

큰 입자로 된 Bio-Oss는 측면 상악동거상술과 결손부가 큰 부위에 효과적이며, 작은 입자의 Bio-Oss는 결손부가 작은 부위나 골벽 주위에 밀접하게 접촉해 사용하면 좋은 예후를 가져올 수 있는 게 가이스트리히 코리아 관계자의 첨언이다.

Bio-Oss Pen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가이스트리히 코리아(02-553-763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