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아이템] 세신정밀 Traus CRB26LX
상태바
[주목 아이템] 세신정밀 Traus CRB26LX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11.28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의 헤드 각도와 고휘도의 LED램프·60N.cm의 강력한 토크로 안정적인 임플란트 식립 도와

 

 
세신정밀에서 제조하고 세신유나이티드에서 판매하는 임플란트 전용 핸드피스 Traus CRB26LX가 임플란트 임상가들에게 술자를 고려한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세신정밀의 Traus CRB26LX 옵틱 핸드피스가 임플란트 임상가들의 높은 호응을 받는 이유는 강력한 토크와 치료부위 접근에 용이한 헤드각도, 고휘도의 LED를 탑재한 임플란트 전용 핸드피스이기 때문이다.

Traus CRB26LX 옵틱 핸드피스는 50,000RPM의 강력한 회전속도와 60N.cm의 강력한 토크를 지녀 식립부위의 드릴링과 식립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으며, 15°의 헤드 각도와 25,000Lux의 조도와 자연광과 동일한 5,500K의 LED 램프를 탑재해 구강 내 깊숙한 부위까지 확인과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오토클레이브도 가능해 감염관리가 편리하며, 강력한 토크와 파워에도 소음이 적어 술자와 환자들이 받는 소음 스트레스도 해결했다.

아울러 국내에 출시되고 있는 세신의 임플란트 엔진은 물론 NSK, KAVO, W&H 제품과도 호환돼 어떠한 임플란트 엔진를 사용하더라도 임플란트 핸드피스의 본연의 업무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경제성과 편의성을 지녔다.

또한 핸드피스 바디를 티타늄으로 제작해 외부 충격에도 강하며, 20:1의 기어비율을 적용해 과도한 회전을 방지해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무게로 제작돼,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파지감이나 손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Traus CRB26LX 임플란트 핸드피스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제품 문의는 세신유나이티드(02-776-0646)로 전화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