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네오바이오텍 PickCap impression kit
상태바
[신제품] 네오바이오텍 PickCap impression kit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12.0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보철 임프레션용 키트…픽업 정확성·트랜스퍼 편리함 아우른 제품

 

 
네오바이오텍이 임플란트 후 보철 임프레션에 최적화된 키트 PickCap impression kit를 출시했다.

네오바이오텍 PickCap impression kit는 기존 픽업 임프레션의 정확성과 트랜스퍼 임프레션의 편리함을 모두 아우른 제품으로, 트랜스퍼타입의 코핑바디에 픽업용 캡을 체결하는 방식으로 제작돼 안정적인 임플란트 보철 임프레션 작업을 할 수 있다.

특히, PickCap impression kit는 일반 메탈트레이로 임프레션 시 캡이 트레이 안으로 픽업되고 트랜스퍼 바디를 아날로그에 연결해 트레이로 전달하는 시스템을 적용해 픽업의 정확성과 트랜스퍼의 편리함을 모두 반영시켰다.

또한 PickCap impression kit는 다양한 직경과 높이로 구성된 코핑 바디와 헥사 드라이버가 구비돼 있어, 인상체득 후 교합을 위한 바이트 채득 시 다양한 직경과 높이로 이를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다.

 
특히, 코핑 바디는 높이가 3mm부터 각 직경별, 길이별로 나뉘어져 있어 임프레션 후 코핑 바디를 분리하지 않고 바로 바이트체득이 가능하며, 주변 치아가 있는 경우 간단히 바이트 트레이로 동시에 진행해도 정확한 인상체득이 가능하다는 게 네오 개발팀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코핑 바디가 짧아 구치부나 구강 내 스페이스가 좁은 환자에게도 큰 불편함 없이 인상체득이 가능하며, 3가지 사이즈의 헥사 드라이버는 쉽고 정확한 바이트 채득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PickCap impression kit는 임프레션 과정에서 두 임플란트 간 페스가 좋지 않은 경우에도 쉽고 정확하게 인상채득이 가능하도록 코핑캡을 폴리머 재질로 제작해 코핑 캡이 서로 닿는 부분을 쉽게 커팅 하거나 프랩해 사용 할 수 있다.

네오바이오텍 PickCap impression kit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오바이오텍(1577-288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