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 bond’ 3년 연속 본딩제 Best 1위
상태바
‘SE bond’ 3년 연속 본딩제 Best 1위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12.17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비타민 ‘2013 Best of the Best’ 상품 선정 결과…불소바니쉬 ‘FluoroDose’ 새롭게 TOP 5 진입

 

‘덴탈비타민 2013년 Best of the Best 상품 선정 이벤트’가 큰 호응 속에 마감됐다.

2013 덴탈비타민 Best of the Best는 2013년 한 해 동안 회원들에게 안내된 다양한 컨텐츠 중 클릭률, 추천수, 이벤트 참여도 등을 분석해 엄선한 올해의 히트 상품으로, 치과용 일반재료뿐 아니라 치과용 장비, 학술세미나, 소프트웨어, 치의학서 등 총 5개의 분야로 나눠 히트 아이템을 선정 발표했다.

고객이 직접 선정한 덴탈비타민 Best of the Best TOP 5 치과용 재료는 ▲셀프에칭 본딩제 SE bond ▲인젝터블 레진 BEAUTIFIL injectable ▲코어레진의 대명사 LuxaCore ▲지르코니아에 강한 원스텝 레진시멘트 SA Luting ▲똑똑한 일회용 불소바니쉬 FluoroDose가 뽑혔다.

‘SE bond’는 3년 연속 1위로 명실공히 본딩제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으며, 불소바니쉬 시장의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듯 일회용 불소바니쉬 ‘FluoroDose’가 새롭게 TOP 5 안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투표 집계결과와 사용고객이 직접 추천하는 Best of the Best 상품리뷰는 덴탈비티민 홈페이지(www.dentalvitamin.com) 내 ‘상품 상세 정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덴탈비타민은 Best of the Best 상품 발표에 머물지 않고 선정 품목 중에서도 TOP 5 상품을 회원이 직접 선정하는 온라인 투표를 진행했으며, 실시간으로 투표현황을 공개하고 상품 리뷰를 받아 흥미를 더했다.

특히, TOP 5투표에 참여한 회원 50명에게는 치과로 피자를 배달해 주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상품리뷰를 작성한 회원 중 16명을 선정해 호텔식사권, 블루투스이어폰,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됐다.

또한 Best of the Best 선정 상품 중 회원이 직접 사용 동영상을 촬영해 보내주면 영화티켓도 증정해 많은 회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했다.

덴탈비타민은 2013 Best of the Best 이벤트가 회원들에게 우수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가 됨은 물론, 고객이 직접 TOP 5 상품을 선정하고 리뷰를 작성하는 이벤트를 통해 다른 치과에서는 어떤 상품을 현재 사용하고 있고, 왜 그 상품을 선호하는지도 알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평가했다.

덴탈비타민 관계자는 “3년째 진행되고 있는 Best of the Best가 덴탈비타민의 고유이벤트로 회원들에게 유용성, 재미, 혜택을 동시에 주는 연례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하고 참신한 프로그램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