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벤트] 더존월드 Consepsis 할인 이벤트
상태바
[핫이벤트] 더존월드 Consepsis 할인 이벤트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4.01.0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개 구매 시 제품가서 20% 할인…새해맞아 유저 보은 차원서 진행

 

 
더존월드(대표이사 이계우)가 새해를 맞아 향균과 본딩력 두가지 기능을 갖춘 제품인 Consepsis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유저 보은 차원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Consepsis 제품 2개 구매 시 판매가의 20%를 할인해 주는 행사다.

더존월드의 Consepsis는 미국 Ultradent社의 제품으로 치아 와동 및 근관 세척 등에 적합한 항균기능에 탁월한 본딩력을 갖춘 향균 소독제다.

참고로 향균 소독제 제품 중에는 충치의 주범인 Streptococcus Mutans균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클로르헥시딘(Chlorhexidine) 용액을 함유하고 있다.

반면, 클로로헥시딘 용액은 표면활성제와 유화제가 포함되어 있어 본딩력을 떨어뜨리는 문제도 야기시킨다.

더존월드 관계자에 따르면 Consepsis는 표면활성제와 유화제를 함윻지 않아 본딩력과 향균 능력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또한 Consepsis는 쓰이는 용도도 다양해 충전치료 또는 신경치료 전에 와동이나 근관을 세척하고 항균 처리함으로써 시술 후 잔류 세균에 의한 지각과민증 및 치수염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할 수 있다.

아울러 Pulp Capping 시에 산성인 에칭제와 지혈제를 사용하면 치수에 자극을 줄 수 있는데 이때, 중성에 가까운 컨셉시스를 사용하면 치수를 보호할 수 있으며, 도포 후 향균효과가 24시간 유지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존월드(1588-287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