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러플린 박사 30년 교정노하우 공개
상태바
맥러플린 박사 30년 교정노하우 공개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4.01.2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월드•스피드덴탈 공동 주최 교정세미나…국내 교정의 200명 참석속 성료

 

더존월드와 스피드덴탈 공동 주최로 지난 17일 코엑스에서 열린 맥러플린 박사 교정세미나가 국내 교정의 200여 명이 운집한 가운데 성공리에 막을 내렸다.

 
이미 지난해 첫 세미나를 개최 500여 명이라는 대기록을 세운바 있는 맥러플린 박사 세미나는 올해도 국내 교정임상의들의 큰 호응 속에 열렸으며, 한층 심화된 내용으로 진행돼 참가자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7회에 걸쳐 진행되는 맥러플린 박사의 교정 프로그램 중 제 2강 인 ‘Diagnosis, Treatment Planning and Treatment Mechanics’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30년 이상 축적된 맥러플린 박사의 임상교정 노하우가 모두 공개됐다.

2회에 걸친 세미나가 만석을 기록한 것에 대해 맥러플린 박사는“대한민국에는 훌륭하고 수준 높은 교정전문의들이 많으며,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 활동도 많이 하는 나라로 알고 있다”며 “높은 교정임상능력을 지닌 대한민국 교정의들이 이번 강연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줘 감사하다. 다음 강연에는 더 심층적이고 풍부한 임상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번에 맥러플린 박사의 특별초청 세미나를 주최한 (주)더존월드 이계우 대표이사와 ㈜스피드덴탈 김기수 대표이사는 “이번 강연은 제품판매 목적의 강연보다는 세계적인 임상연구가와의 수준 높은 임상세미나를 한국에 유치해 기업의 신뢰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라며 “앞으로도 세계적인 연자를 초청하여 수준 높은 세미나를 유치하는 것은 물론 한국 교정계를 리드 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세미나에 연자로 나선 맥러플린 박사는 Ultradent社와 Opal Orthodontic 제품을 개발하는데 있어 어드바이저로 활동 중이며, 최근 Avex 교정브라켓을 런칭시키며 교정계를 리드하고 있는 교정학의 살아있는 전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