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호남권 임플란트 연수회 호남 연다
상태바
신흥 호남권 임플란트 연수회 호남 연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03.0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23일·29일~30일 전남대치과병원서 Advanced course…강재석·하정완·한창훈·우중혁 원장 연자로

 

▲ 왼쪽부터 강재석·하정완·한창훈·우중혁 원장
신흥이 지난달 서울에 이어 이번달에서 광주에서 ‘임플란트 연수회 호남 Advanced course’를 진행한다.

이번 연수회는 오는 22일~23일, 29일~30일 4차례에 걸쳐 전남대학교치과병원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예닮치과병원 강재석 원장, 하이치과 하정완 원장, 이지플란트치과 한창훈 원장, 위드치과 우중혁 원장이 연자로 나서게 된다.

이번 연수회는 GBR, Sinus와 같은 보다 심화된 임플란트 술식에 대해 강의하고, 신흥이 자체 개발한 모델을 가지고 시행하는 실제 실습을 통해 Sinus kit의 사용방법을 익힐 수 있는 연수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오는 22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첫 번째 시간에는 강재석 원장이 ‘Digital implant dentisry (CT guide surgery, CAD-CAM)의 최신 경향’을, 한창훈 원장이 ‘GBR 술식의 원리 및 다양한 Bone 및 차폐막 소개’와 ‘Case review’를, 하정완 원장이 ‘상악동의 해부학적 고려사항과 거상술식의 이해’와 ‘측벽골 접근법을 이용한 상악동 거상술’을 소개한다.

2일차인 23일에는 오전 9시부터 한창훈 원장과 강재석, 하정완 원장이 ▲Implant 시술시 유용한 여러 가지 soft tissue management ▲GBR case 동영상 ▲Hands-on: GBR / soft tissue management ▲여러가지 기구들을 이용한 치조정 접근 거상술 ▲Hands -on: 여러 기구들을 이용한 상악동 거상술 및 연조직 처치를 전수한다.

3일차인 29일에는 한창훈 원장이 ‘난케이스 극복 증례: 발치 즉시 임플란트와 soft tissue management, block bone graft’를, 하정완 원장이 ‘PRF의 다양한 응용과 상악동 거상술시 합병증의 극복’을, 강재석 원장이 ‘심미적인 전치부 임플란트를 위한 고려사항’를 강연하고, 디스커션을 이어간다.

4일차인 30일에는 우중혁 원장이 ‘Implant를 이용한 full mouth rehabilitation’를, 한창훈 원장이 ‘조기부하 및 즉시부하’를, 강재석 원장이 ‘다양한 즉시부하 증례 소개’를 진행하며, certificate를 수여하게 된다.

한편, 이번 연수회는 정원 15명 선착순 마감이며, 등록비는 120만원이고, 덴탈비타민 회원은 등록비의 10%, 공보의는 50% 할인혜택을 받게 된다. 등록 문의는 080-819-22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