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05도 신흥과 함께하세요"
상태바
"SIDEX 2005도 신흥과 함께하세요"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5.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창립 50주년 사은 이벤트 마련

㈜신흥(대표이사 이용익. 이하 신흥)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오는 SIDEX 2005 전시회(6월 4~6일, 양재동 aT Center)에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사은 이벤트와 각종 편의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하는 대축제의 장을 만든다.

Lignospan, Shinprint F, Point 4 사용 고객에게는 사전에 발송한 교환권을 지참해 신흥부스를 방문하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SF(신흥패밀리) 클럽 회원들에게는 마일리지 포인트로 전시회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는 기회를, SF(신흥패밀리) 클럽 치위생사 회원에게는 증정품을 제공한다.

또한 엘리트클럽회원, 신흥부스 재방문 고객 및 신흥을 통해 개원한 신규개원의 고객에게도 사전에 발송한 초청장 소지 고객에 한해 특별 할인혜택과 함께 10만원 이상 구매 시 ‘신흥 창립 50주년 기념품’을 증정하는 특별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최신 치과기재 정보도 풍성하다. 신흥은 이번 SIDEX 2005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Panasonic Laser “Panalas CO5 ∑” 설명회에 참관해 설문지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함께 구입 약정 시 부부동반 Panasonic 본사 연수 및 관광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디지털 X-Ray 시스템과 Orthophos XG Plus 및 Sidexis 프로그램 시연 회도 실시해 치과계 디지털화에 대한 최신 정보는 물론 소정의 Sirona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대해 신흥의 심형 홍보팀장은 “가족 단위로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퍼포먼스 공연을 펼치고, 부스 내에 스크린골프장을 설치해 장타 및 Near Pin 대회, Match Play 이벤트 등으로 고객과 함께 즐기는 신나는 전시장을 만들 계획”이라면서 “또한 파격적인 Shinhung Zone 부스 인테리어와 창립 50주년을 맞아 부스 곳곳에 꾸며 놓은 신흥 반세기의 역사를 읽을 수 있는 다양한 사진전들도 관람객의 눈을 즐겁게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객 중심의 전시문화를 만들기 위해 지하과 전시장을 잇는 무료 셔틀버스와 택배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전시장의 편안한 쉼터와 만남의 장소로 인기만점인 ‘신흥 라운지’도 더욱 확대했다”면서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신흥부스 내에도 고급 Take-Out 바를 별도로 운영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게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