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입지선정부터 마케팅까지 ‘한눈에’
상태바
개원 입지선정부터 마케팅까지 ‘한눈에’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4.07.0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굿, 오는 13일 올해 세 번째 오픈세미나…세무 및 노무 관리 등 초보 개원의 필수 정보 제공 예정

 

개원을 앞둔 새내기 치과의사들을 위한 ‘메디굿’(www.medigood.net)의 세 번째 치과 오픈세미나가 오는 13일 씨티은행 본사 20층에서 개최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40분까지 이어지는 이날 세미나에서는 성공개원을 위한 입지선정 전략부터 인테리어와 장비선택, 세무 및 노무 관리, 마케팅까지 개원에 관한 전반적인 노하우를 전수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특히 예비 개원의들이 가장 고심하는 입지선정에 대해서는 골든와이즈닥터스 장연진 팀장이 최근 여건에 맞는 유망 지역을 소개하고, 관련 세부사항에 대한 체크리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세무조사 대처법과 직원 관리 등 효율적인 병원 운영을 위한 갖가지 정보가 전달될 예정이라 초보 개원의들에게 유용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

한편 이번 오픈세미나는 사전등록제(http://medigood.net/pop.Next2.php?bidx=54)로 운영되며, 등록 회원에 대해서는 세미나 당일 중식이 제공된다.

메디굿 관계자는 “개원을 앞둔 치과의사를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섭외해 세미나를 구성했다”면서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참가자들의 성공적인 개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