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C Implant Training Basic코스 19일 개강
상태바
AIC Implant Training Basic코스 19일 개강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07.07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서 4개월간 10회차 일정으로…외과파트 정종철·보철파트 김세웅 원장 디렉터

 

▲ 김세웅(좌), 김종철(우) 원장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AIC는 오는 19일 부산에서 정종철 원장과 김세웅 원장을 디렉터로 한 Implant Training Basic Course를 개강한다.

4개월 동안 10회차의 일정으로 진행될 본 코스는 정종철 원장의 외과 파트와, 김세웅 원장의 보철코스로 이뤄지며, 최종 Live Surgery까지 체계적인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연수의 목적인 임플란트의 기초와 수술법 뿐만 아니라 디렉터만의 노하우가 녹아 있는 시술 방법을 아낌없이 강연할 예정이며, 연자의 다양한 임상자료를 바탕으로 학술 교류를 통한 오스템의 제품 이해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또한 Drilling seqeunce를 살펴보는 임플란트의 기초, 2nd Surgery와 Suture Technique, CAS-KIT를 이용한 Osteotome technique 등의 커리큘럼으로 다양한 술식이 소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보철파트에서는 오스템 AIC만의 특화된 보철실습 모형을 이용한 Implant prosthetic procedure를 시작으로 무치악에 이르기까지, 김세웅 원장만의 섬세하고도 알기 쉬운 보철 강연이 기다리고 있다.

한편, AIC는 다양한 Implant 코스를 마련해 기본적인 개념부터 심도 깊은 테크닉까지 공유하고 있으며, 실습과정에서는 임상에 실질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기법과 함께 라이브 서저리 등과 같은 임상교육을 진행하고 있어서 더욱 호평을 받고 있다.

등록 및 기타 관련 문의는 070-7016-468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