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 2014'서 콜라겐 3종 솔루션 런칭
상태바
‘SID 2014'서 콜라겐 3종 솔루션 런칭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08.0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콜라겐 골이식재 EQUIMATRIX Collagen 등…오는 24일 SID 2014서 런칭 특별 프로모션

 

㈜신흥이 국내 이종골 브랜드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OCS-B’, ‘OCS-H’(제조원: ㈜나이벡(NIBEC))를 스테디셀러로 등극시킨 데 이어, 콜라겐 제품 3종을 추가로 오는 24일 열리는 ‘SID 2014’에서 본격 런칭할 예정으로, 보다 완벽한 재생 솔루션 라인업을 선보이며 개원가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흥 관계자는 “조직재생치료에 있어 혁신적인 연구개발 및 제조 능력을 보유한 ㈜나이벡이 메디컬계와 치과계를 통틀어 국내에서 손꼽히는 콜라겐 추출 기술력을 보유한 회사”라며 “최근 돼지에서 추출해 정제한 Type I 콜라겐을 자체 생산해 다양한 재생 솔루션을 새롭게 제안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신흥은 우선 국산 이종골로는 처음으로 콜라겐을 첨가한 골이식재 ‘EQUIMATRIX Collagen’을 선보인다.

‘EQUIMATRIX Collagen’은 이미 그 품질을 인정받은 ‘OCS-H’의 말뼈 해면골 파우더에 돼지피부에서 추출한 10% 고순도의 Type I 콜라겐을 결합하여 탄생한 콜라겐 골이식재이다.

골결손부 뼈이식재 충전과 골유도재생술, 치주조직재생술, 상악동거상술 시술 등 골이식이 필요한 모든 케이스에 적용이 가능한 ‘EQUIMATRIX Collagen’의 최대 장점은 시술자가 쉽게 다룰 수 있다는 점이다.

콜라겐이 첨가된 만큼 일반 골이식재에 비해 조작성이 뛰어나 시술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건조 상태 혹은 혈액이나 생리식염수로 적신 상태에서 여러 모양으로 변형이 가능해 사용이 더욱 쉽다.

상악동 골이식을 멤브레인 없이도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끝낼 수 있고, Socket preservation에 효과가 좋아 난케이스를 보다 손쉽게 끝낼 수 있도록 도와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뛰어난 신생골 형성, 공간유지, 지혈 기능을 수행하며, 골생성을 촉진해 연조직의 심미적인 문제까지 해결해 준다. 시린지 타입과 블럭 타입의 2종으로 용도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신흥은 이번 ‘SID 2014’를 통해 콜라겐 스폰지 ‘Regenomer’도 첫 선을 보인다.

 
‘Regenomer’는 콜라겐으로 구성된 스폰지 형태의 치주조직재생용 이식재로, 치조골이 일부 상실된 발치창에 충전해 창상면보호 및 유지, 육아조직형성을 촉진하는 발치창용 보호제다.

원료로 항원성이 적은 Atelo-Collage을 사용한 스폰지형태의 제품으로 발치창에 충전하기 쉬운 형태로 돼 있다.

혈소판 응집 반응 촉진에 의한 지혈효과와 세포활성 유도에 의한 조직 재생 촉진 효과를 가져다주며, 창상면을 보호, 유지함으로써 부종을 감소시키고 통증을 완화시켜 환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진료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임플란트 시술을 위해 발치한 경우, 발치창에 Regenomer를 충전해 두면 빠르게 지혈되고 조직재생을 촉진시킴으로써 잇몸 높이를 보존해 주어, 임플란트 시술 후에 심미적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장한다.

뿐만 아니라 열탈수 가교처리에 의한 항원성 제거 및 생분 시간 연장, 발치와 내로 이물질 혼입 방지, 각화치은 재생 촉진, 발치와 보존 및 창상공간 유지, 치은퇴축 방지, Dry Socket 방지 등에도 효과가 있다.

신흥은 이번 ‘SID 2014’ 등록 시, 모든 참가자에게 ‘Regenomer’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번 ‘SID 2014’에서는 비화학 천연물 가교법으로 제조된 콜라겐 멤브레인 ‘GuidOss’도 새롭게 선보인다.

‘GuidOss’는 기존 알데하이드 화학 물질 가교 공법과 달리 천연물 가교법으로 정제된 돼지 Type I 콜라겐으로 생산돼 최상의 조직 친화성을 가지고 있다.

 
다공성 섬유구조로 혈액 및 영양분의 투과가 용이하고, 구강노출 시에는 염증 없이 세균의 침투를 막고 치조골, 상피, 결체조직 재생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이번에 선보이는 ‘Guidoss’는 기존 제품 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조작성을 보이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뛰어난 밀착성과 유연성으로 사용이 편리해질 전망이다.

혈액과 접촉 후 1~2분 내 부드러워져 조직 접합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내구성 강도가 높아 원하는 골재생 형태를 쉽게 만들 수 있으며, 제품 표면에 엠보싱 처리를 함으로써 인장력을 강화시켜 쉽게 찢어지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Guidoss’는 고강도 섬유구조로 이뤄져 있어 체내 흡수 기간이 4개월 이상으로, 충분한 기간 동안 체내에서 공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며 골 형성과 동시에 체내 잔존 차폐막의 흔적이 사라져 제거 시술이 별도로 필요 없게 해준다.

신흥은 오는 24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개최되는 ‘SID 2014’에서 런칭 기념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SID 2014’는 ‘All about Maxilla’ 상악의 모든 것을 타이틀로 내걸고, 임플란트 최대 난제 중 하나인 ‘상악동 처치’의 모든 것을 해결하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으로, 대한민국 명품 심포지엄의 위상을 재확인 시킴과 동시에 또 한번의 흥행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SID 2014’ 사전등록은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되며, 덴탈비타민 회원은 등록비 2만원 할인 혜택이 있다. 자세한 문의는 080-819-22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