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스마일 마라톤 ‘가족과 함께‘
상태바
오스템, 스마일 마라톤 ‘가족과 함께‘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09.18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및 가족 300여명 참여…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로 가을 소풍 분위기 느껴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 임직원 및 가족 300여 명이 지난 14일 여의도 이벤트광장에서 열린 ‘2014 스마일 Run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스마일 Run 페스티벌’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구강암 및 얼굴기형의 위험성을 알림과 동시에 이들을 돕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마라톤 및 걷기 행사로, 하프코스, 10Km, 5Km 마라톤과 5Km 걷기 종목으로 운영된다.

 
오스템은 이번 행사에 최규옥 대표를 비롯해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는 임직원들이 행사의 취지에 동참하며 동시에 직원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최규옥 대표와 임직원 및 함께 참가한 가족은 5Km 마라톤과 5Km 걷기 등 코스별로 참가해 어느덧 가까이 온 가을 바람과 햇살을 느끼며,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마라톤 및 걷기 행사 이후 오스템 임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마련돼 분위기가 더욱 고조됐다.

전체 참가자들이 참가한 OX 퀴즈를 비롯해, 이구동성 게임, 엄마들이 참가한 팔씨름대회, 아이들이 참가한 신발 멀리 벗어던지기 등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다양한 행사들로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또한 경품추첨을 진행해 풍성한 선물을 나누기도 했으며, 준비한 도시락을 둘러 앉아 나눠 먹으며 모처럼만의 가을 야유회 분위기를 만끽했다.

최규옥 대표는 “의미 있는 취지의 행사에 동참함과 동시에 직원들과 가족과 함께 화합을 도모하며 함께 즐거움을 공유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며 이날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