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도카인 이제 오스템에서 구입하세요!
상태바
리도카인 이제 오스템에서 구입하세요!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10.1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 아티카인·리도카인 오스템 영업망 통해 구매 가능…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 기대

 

 
국소마취는 특정한 부위에 마취제를 투여해 환자가 통증을 느끼지 못하게 하는 것으로, 치과에서는 침윤마취 및 전도마취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마취를 행하고 있다.

휴온스가 제조하고 오스템이 판매하는 아티카인과 리도카인은 오랜 기간 동안 임상가들이 사용하며 신뢰를 받고 있는 대표적인 마취제이다.

아티카인은 경조직·연조직 침투가 우수해 작용 발현이 1-3분으로 매우 빠르며 마취 효과 역시 우수한 장점이 있다. 또 마취제 투여 후 혈액과 조직 내에서 빠르게 가수분해 돼 인체에 부작용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아티카인은 특히 유럽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

리도카인은 가장 많이, 그리고 오랜 기간 사용되고 있는 국소마취제다. 작용 발현이 2-3분 내로 신속할 뿐만 아니라 마취 효과 역시 탁월하다.

지속 시간은 60분으로 길어 치과의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조직에 대한 자극이나 알러지 반응을 일으키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안전성과 제품력이 입증된 휴온스의 아티카인과 리도카인을 치과에서 오스템의 우수한 영업망을 통해 구입할 수 있게 되어 편리성을 충족시켰다”면서 “제품에 대한 고객의 피드백에 대해 휴온스와 공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입 문의는 070-4394-044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